Quantcast

‘아름다운 당신’ 김채은, 여성미 가득한 스타일링에 ‘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의 러블리녀, 배우 김채은의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다.
 
극 중 공명(차태우 역)과 알콩달콩 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는 김채은(윤이 역)이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수하면서도 포인트가 살아있는 김채은표 스타일은 따라하고 싶은 여친룩으로 점점 떠오르고 있다.
 
극 초반 김채은은 오버핏 코트와 긴 치마, 에코백 등의 아이템으로 꾸민 듯 꾸미지 않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윤이(김채은 분)의 차분한 성격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자칫 단조롭게 느껴질 수 있는 스타일을 밝은 컬러의 머플러나 코트로 환기시키는 센스를 발휘했다. 
 
‘아름다운 당신’ 김채은 / MBC ‘아름다운 당신’ 화면 캡처
‘아름다운 당신’ 김채은 / MBC ‘아름다운 당신’ 화면 캡처
 
반면 3년이란 시간이 흐른 현재에는 오버핏 코트 대신 라인을 살려주는 코트와 짧은 치마, 구두 등으로 여성미를 강조하고 있다. 특히 옷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몸매와 청초한 비주얼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기 충분하다고.
 
또한 가장 많이 입는 의상인 코트를 활용한 다양한 코디법은 윤이표 코트룩을 완성시키며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사로잡고 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김채은은 윤이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큰 만큼 의상이나 소품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쓰는 열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어 앞으로 어떤 패션으로 캐릭터의 디테일함을 나타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패션까지 특별한 배우 김채은을 만날 수 있는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오늘(9일) 밤 8시 55분에 8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