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우현-김태진-황의준-김성은-나나, 제 1회 얼굴전쟁 선포 ‘기대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라디오스타’에 우현-황의준-김성은-나나가 출연해 ‘제 1회 얼굴전쟁’을 선포했다.
 
‘라디오스타’-‘무한도전’-‘진짜사나이’에서 추천하는 대표 극강 비주얼을 가진 다섯 사람은 각자의 매력을 또렷하게 드러내며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킬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조희진/ 연출 황교진)에서는 치열한 예능 전쟁터 속에서 순수하게 얼굴만으로 주목 받은 5인방 우현-김태진-황의준-김성은-나나가 출연하는 ‘얼굴전쟁’ 특집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무한도전’ 못친소에서 제왕으로 떠오른 우현과 히어로였던 김태진을 비롯해 ‘진짜 사나이’의 여군특집에 출연했던 최강소두 김성은-세계제일 미녀 나나, 그리고 ‘라디오스타’에서 강력 추천하는 최강 비주얼을 가진 황의준까지 한데 모여 등장부터 강렬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기 시작했다.
 
특히 범상치 않은 게스트들의 등장에 4MC는 “이야~ 살벌하다”, “여자분들 없었으면 어떡할 뻔했어~”라며 남다른 환영(?) 인사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어서, 단숨에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을 소유한 우현-김태진-황의준-김성은-나나가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 우현-김태진-황의준-김성은-나나 / MBC
‘라디오스타’ 우현-김태진-황의준-김성은-나나 / MBC
 
이와 함께 이날 녹화에서는 ‘무한도전’ 못친소의 비하인드와 ‘진짜사나이’ 여군 비하인드가 대 방출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못친소에 출연했던 우현-김태진과 김태진을 못친소에 추천했다는 황의준, 진사 여군에 출연했던 김성은-나나가 각자의 풍성한 에피소드를 풀어놓기 시작한 것.
 
그런 가운데 나나는 ‘진짜사나이’에서 이루지 못해 아쉬웠던 목표(?)를 고백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빠르게 씻어야 했던 군생활 이야기 도중 윤종신이 “씻느라고 전효성씨의 몸매를 못 본 게 한이라고”라며 운을 띄우자, 나나는 “되게 보고 싶었는데, 씻는데 집중하다 보니까 몸매를 볼 시간이 없더라고요”라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뿐만 아니라 나나가 알고 보니 남자친구 앞에서도 거침없이 트림을 방출하는 ‘트림대장’임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저는 그냥 모든걸 오픈해요”라며 남자친구 앞에서도 트림을 한다고 밝히는 등 녹화 내내 솔직한 매력을 아낌없이 표출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우현-김태진-황의준-김성은-나나는 각자 자신의 매력을 무한대로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다섯 사람의 강렬한 비주얼과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꽉 채워질 ‘라디오스타-얼굴전쟁 특집’은 오는 9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