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국주-에이오에이(AOA), ‘클릭 유어 하트’ 카메오 출연…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와 걸그룹 에이오에이(AOA)가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에 카메오로 출연해 의리를 지킨다.
 
17일 첫 공개를 앞둔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극본 김보연, 연출 민두식, 제작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이국주는 네오즈고등학교의 보건선생님으로, AOA의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는 다섯 주인공과 다양한 인연으로 얽힌 고등학생으로 출연한다.
 
에이오에이(AOA) 멤버들은 각자 음악과 연기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멤버 민아의 웹드라마 주연 소식에 발벗고 나서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MBC ‘나 혼자 산다’,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하며 쉴 틈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국주 역시 소속사 후배들의 데뷔 준비에 흔쾌히 출연을 약속한 것은 물론, 지방 촬영도 마다하지 않고 전남 목포까지 내려가며 ‘원조 의리녀’다운 든든한 면모를 보여줬다.
이국주-에이오에이(AOA) / FNC 엔터테인먼트
이국주-에이오에이(AOA) / FNC 엔터테인먼트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는 걸그룹 에이오에이(AOA)의 민아와 FNC엔터테인먼트의 트레이닝 시스템 ‘네오즈 스쿨’의 1기 데뷔 후보생들이 출연하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소문난 ‘불운의 아이콘’ 민아가 새로운 고등학교에 전학오며 겪게 되는 파란만장한 사건사고와 그런 민아에게 다가오는 다원, 주호, 로운, 찬희 네 남자의 4색 사랑을 그린다.
 
특히, 매 회 말미 두 남자를 놓고 고민하는 민아의 마음을 시청자가 직접 선택하는 ‘인터랙티브 드라마’ 형식을 도입해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고민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릭 유어 하트’는 17일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되며, 18일 오후 6시 MBC every1을 통해 전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