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오상진-이천수, 정신승리 대결에 ‘스튜디오 초토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JTBC ‘아는 형님’이 ‘정신승리대전’으로 확 달라진다.
 
오는 5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 새로운 포맷 ‘정신승리대전’을 선보여 확 달라진다. ‘정신승리’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스스로 합리화하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는 형님’의 ‘정신승리 대전’은 연예계에서 온갖 우여곡절을 겪고도 ‘정신승리’를 하고 있는 스타를 초대해 누가 더 ‘정신승리’하고 있는가 대결을 펼치는 새로운 토크쇼 포맷이다. 전쟁의 시작을 알릴 게스트로는 전업 후 정신승리중인 오상진과 이천수.
 
‘아는 형님’ 오상진-강호동-이천수 / JTBC ‘아는 형님’
‘아는 형님’ 오상진-강호동-이천수 / JTBC ‘아는 형님’
 
두 사람은 누구의 정신승리 능력이 더 뛰어난가를 두고 대결을 펼쳤다. 이날 일일 MC로 합류한 전 룰라 멤버 이상민과 ‘아는 형님’ 멤버들은 두 사람의 각종 사건사고부터 낯부끄러운 ‘흑역사’까지 낱낱이 파헤쳤다. 오상진과 이천수는 상대 멤버들의 공격에도 ‘정신승리의 대가’다운 면모를 보였다고. 특히 오상진은 아무도 부탁하지 않았음에도 스스로에 대한 빅데이터를 프레젠테이션으로 준비하기도 했는데, 그의 철저한 준비에 멤버들은 물론 제작진조차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멤버들은 정신승리 실전 대결로 ‘댄스 배틀’을 벌이기도 했다. 두 게스트는 갑자기 벌어진 ‘춤판’에 처음에는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다 이내 곧잘 따라 추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상진은 훈남 이미지와는 정 반대인 엉뚱한 춤을, 이천수는 과거 무대를 휩쓸었던 댄스 실력을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과연 대망의 ‘정신승리대전’ 첫 왕좌를 차지할 스타는 누구일지, 치열한 대결의 결과는 오는 5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