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치열, ‘中 나가수’서 또 다시 1위 등극 ‘대륙 여심 올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가수 황치열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다시 한 번 1위에 올랐다.
 
황치열은 4일 저녁 10시(현지시간) 방송된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 여덟 번째 무대에서1위를 차지하며, 대륙의 ‘가왕’에 한 발짝 다가섰다.
 
이 날 황치열은 박진영의 ‘허니’를 선곡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댄스를 앞세워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특히, 곡의 중반부에 댄스 브레이크 타임에서 마이클잭슨의‘빌리진’을 삽입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마치 마이클잭슨이 환생한 듯 황치열은 검은색 페도라에 블랙 시스루 의상으로 그의 콘셉트는 물론 안무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환호와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황치열 / 후난위성TV
황치열 / 후난위성TV

한, 황치열은 격렬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뽐내며 강렬한 눈빛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 대륙의 여심을 사로잡았다.
 
그 결과 황치열은 중화권의 톱가수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으며, ‘뱅뱅뱅’을 뛰어넘는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다.
 
이처럼 황치열은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서 4회 ‘뱅뱅뱅’ 무대에 이어 8회에서 ‘허니’로 다시 한 번 1위를 차지, 중국진출과 동시에 ‘황쯔리에(黃致列)신드롬’을 선도하며 중국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황치열 / 후난위성TV
황치열 / 후난위성TV

유일한 외국인가수이자 한국가수로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 첫 회부터 출연한 황치열은 중화권 톱가수들과의 불꽃 튀는 경연에서 지금까지 생존하며, 더 거세진 후반부의 시작점인 8회에서 다시 한 번 1위를 차지해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여기에 황치열은 두 번의 1위를 비롯해 매 무대마다 상위권을 유지했던 만큼 총 14회로 기획된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의 완주를 기대해본다.
 
황치열 / 후난위성TV
황치열 / 후난위성TV

한편, 황치열은 오늘(5일) 중국 인기 예능프로그램 후난위성TV ‘쾌락대본영’ 녹화에 참여한다. 현재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 출연중인 장신철, 쉬자잉 등과 함께 출연해 노래, 토크, 게임 등 다양한 코너로 중화권 팬들에게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치열의 방송분은 10일 오후 8시 10분(현지시간)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