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사나이’ 전효성, 악몽 털어내고 ‘에이스’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입소부터 ‘치킨 소동’과 생활관에서의 ‘관물대 사건’으로 악몽을 꾸던 전효성이 에이스로 거듭났다.
 
이번주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의무 부사관이 되기 위해 입소한 8인의 여군 멤버들 김성은, 김영희, 공현주, 이채영, 차오루, 전효성, 나나, 트와이스 다현이 ‘국군의무학교’에 입소해 첫 번째 시험을 치렀다.
 
‘국군 의무학교’는 체력을 비롯해 높은 지적수준까지 요하는 만큼 모든 부사관들이 훈련과 동시에 이론 수업과 평가를 실시한다. ‘국군 의무학교’에 입소한 여군 멤버들도 시험을 피해갈 수 없었다. 매일 저녁 필기시험을 치르고, 70점 이하의 성적을 받은 자들은 밤 12시까지 야간 보충 학습을 실시해야만 한다. 

‘진짜 사나이’ 전효성 / MBC
‘진짜 사나이’ 전효성 / MBC
 
이들이 처음 시험을 보게 된 과목은 ‘해부의학 용어’. 군대 안에서 수업을 받는다는 자체가 낯선 여군들은, 군대에 적응도 채 하기 전에 닥친 이론교육 시간에 꾸벅꾸벅 조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갑작스레 이어진 필기시험에 다들 충격 속에서 시험을 치르게 됐다.
 
시험이 끝나고 바로 성적이 발표됐다. 8명의 멤버들 중, 70점을 넘긴 유일한 사람은 바로 전효성. 의외의 결과에 모두가 놀라는 순간이었다. 전효성은 한순간에 ‘치킨 부사관’에서 ‘똑순이’로 등극했고,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던 ‘치킨의 악몽’을 떨쳐내게 되었다. 과거 전교 3등하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70점을 넘기지 못한 나머지 멤버들은 모두 12시까지 실제 야간 보충 학습을 실시했다고 전해진다.
 
전효성의 인간 승리 스토리는 6일(일) 저녁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 전효성 / MBC
‘진짜 사나이’ 전효성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