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미닛(4minute) 남지현, 민낯 화보서 ‘청초한 미모’ 뽐내… ‘실물 미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격주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가 걸그룹 포미닛(4minute)의 남지현과 함께한 ‘민낯’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진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헤어 스타일을 거두고 날 것 그대로의 남지현을 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실물 미인’, ‘생얼 미인’이라는 수식어는 과연 진짜였다. 메이크업을 지울수록 말갛고 청초한 미모가 드러났으며 별다른 리터칭도 필요 없었다. “이런 컨셉트는 처음이에요. 정말 이렇게 나와도 될까요?” 촬영 내내 소녀처럼 부끄러워하던 그녀는 촬영을 마친 후엔 재미있고 색다른 경험이라고 말했다.
포미닛(4minute) 남지현 / 그라치아
포미닛(4minute) 남지현 / 그라치아
 
최근 뷰티 프로그램의 MC로 활약중인 남지현과 뷰티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자신의 뷰티 취향에서부터 평소 사용하는 제품들을 꺼내 ‘데일리 생얼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술술 공개했다.
 
그녀는 “여성스러운 게 어울리기도 하고, 좋아하기도 해요. 패션뿐 아니라 향수도 마찬가지죠. 최근엔 제가 스무 살 때 즐겨 뿌리던 제니퍼 로페즈의 ‘글로우 바이 제이로’가 다시 좋아졌어요. 하지만 언젠가 ‘인생 향수’를 꼽으라고 한다면 그건 샤넬 ‘넘버5’로 하고 싶어요. 아직은 그 향과 어울리지 않지만 더 무르익고, 노련함이 생겼을 때 뿌리고 싶은 향수로 아껴두고 있죠” 라고 밝혔다.
 
남지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3월 5일 발행되는 패션지 그라치아 3월 2호(통권 제 73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미닛(4minute) 남지현 / 그라치아
포미닛(4minute) 남지현 / 그라치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