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지주연, 윤현민-전소민과 한솥밥 “행복한 에너지 드리는 배우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지주연이 새로운 둥지를 틀고 올해 더욱 활발히 연기 활동에 나선다.
 
지주연은 최근 윤현민과 전소민이 소속돼 있는 엔터테인먼트아이엠과 정식으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엔터테인먼트아이엠 관계자는 “올해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식구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지주연의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높이 보고 앞으로의 활약에도 더욱 기대가 크다.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더욱 본인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주연 / 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지주연 / 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지주연은 “항상 가족 같은 분들과 일하고 싶은 바람이 있었다. 편안함과 신뢰감을 동시에 주는 아이엠이 최적화 된 곳이라 생각했다. 아이엠 식구들과 배우로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행복한 에너지를 드리는 배우가 되겠다. 곧 좋은 작품으로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2009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지주연은 2014년KBS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 사랑’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되며 배우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지주연 / 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지주연 / 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깜짝 출연해 서울대 언론정보학과를 나온 학력에 멘사 출신 이력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으며,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JTBC ‘코드-비밀의 방’ 등을 통해 지성미를 뽐내는 등 다방면에서 눈길을 끌었다.
 
지주연은 곧 새로운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인사드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