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쿡가대표’ 최현석, 파격 공약 “대결 지면 요리사 자격증 반납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쿡가대표’의 최현석 셰프가 요리사 자격증을 걸고 비장한 승부에 나섰다.
 
JTBC ‘셰프원정대-쿡가대표’(이하 ‘쿡가대표’) 3회에서는 막다른 길에 내몰린 ‘쿡가대표’ 셰프팀의 후반전 대결이 펼쳐진다. ‘쿡가대표’ 셰프들은 지난 방송에서 홍콩 ‘미슐랭 3스타 셰프 팀’과의 대결에서 석패하며 3연패의 늪에 빠진 바 있다.
 
이에 ‘미슐랭 3스타 셰프팀’과 펼치는 마지막 대결의 승패여부가 매우 중요해진 상황. 만일 이번 후반전 대결에서 패하게 된다면 홍콩 원정 전패라는 결과로 한국에 돌아가야 한다. ‘쿡가대표’ 팀은 이 대결에 연장전과 역전승이라는 드라마를 쓰기위한 운명을 건 승부를 다짐했다. 셰프 팀은 후반전 승리를 위해 최현석-이원일 콤비라는 승부수를 띄웠다. 

‘쿡가대표’ 최현석 / JTBC
‘쿡가대표’ 최현석 / JTBC
 
특히 최현석은 “21년 요리 인생을 모두 쏟겠다. 이번에도 패한다면 요리사 자격증을 반납할 것”이라는 파격 공약을 세워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콩에서 첫 출전을 하게 된 이원일 역시 “최현석 셰프가 흘리는 땀까지 주워 담아 서포트 하겠다”며 원정 첫 승을 위한 간절함을 드러냈다.
 
한국 ‘분자요리의 대가’로 알려진 최현석은 대결하는 레스토랑이 분자 요리로 미슐랭 3스타를 획득한 곳인 만큼 본인의 주 종목인 분자 요리로 승부에 나섰다. 또한 한식 요리사 이원일의 스킬까지 더해 ‘역대급’ 동서양이 조화된 분자요리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최현석의 요리 자격증을 건 분자 요리는 ‘쿡가대표’ 셰프단에게 원정 첫 승을 안겨줄 수 있을지, 홍콩 원정 경기의 마지막 이야기는 2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셰프원정대-쿡가대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