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도상우, 어떤 패션이든 구두 하나로 완벽하게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섹시하면서 유쾌한 배우 도상우가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를 통해 슈즈 브랜드 리갈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하며 여심을 사로 잡았다.
 
평소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로 인정받고 있는 도상우는 이번 슈즈 화보에서 다양한 종류의 세미 포멀 슈즈를 댄디하면서도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의상들과 매치하는 의상으로 자유로우면서도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또한 때로는 댄디하고 시크하게, 때로는 위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보기만 해도 훈훈한 남친 룩을 완성했다.
도상우 / 아레나
도상우 / 아레나
 
도상우가 이번 화보에서 신은 슈즈들은 청바지에 잘 어울리는 구두라는 컨셉으로 오는 3월 금강제화가 출시하는 리갈 201 신상품 라인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질 뿐 아니라 데님 팬츠나 슬랙스와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올 봄 트렌치 코트와 함께 매치하면 스트릿한 감성의 감각적인 비즈니스 캐쥬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날 우월한 기럭지의 소유자인 배우 도상우는 각 슈즈에 어울리는 스타일들을 고급스럽고 유니크하게 소화해낸 것은 물론 익살스러운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도상우 / 아레나
도상우 / 아레나
 
도상우의 화보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상우 기럭지 미쳤다”, “도상우 구두 나도 살까?”, “역시 스타일링의 완성은 신발”, “도상우 같은 남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금사월도 대박 나고 요즘 대세 도상우!”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도상우의 유쾌한 슈즈 화보는 남성 패션매거진 아레나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상우 / 아레나
도상우 / 아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