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씨엘씨(CLC), 신곡 ‘예뻐지게’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女心 저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7인조 재편 후 전격 컴백한 걸그룹 씨엘씨(CLC)가 신곡 '예뻐지게'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활동 스타트를 알렸다.
 
씨엘씨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와 타이틀 곡 '예뻐지게'의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약 9개월여 공백 끝 신곡 '예뻐지게'로 돌아온 씨엘씨는 고유의 '러블리 펑키' 사운드에 기반해 여자가 봐도 사랑스런 '여심 저격송'으로 두 귀를 사로잡는다.
 
모든 여성들의 자신감을 상승 시켜 줄 씨엘씨의 컴백 타이틀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당당함을 찾은 소녀들의 모습을 재치있는 사운드로 녹여 낸 레트로 풍 댄스곡. '너를 달라 지게 해줄 마법', '하늘을 콕콕콕, 찔러봐 톡톡톡' 이라는 만화같은 가사가 마치 '뷰티 참고서'를 읽는 듯한 이 곡은 씨엘씨의 사랑스런 보이스 컬러와 어우러져 기분 좋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예뻐지게’는 스타 프로듀서인 이기-노주환이 작사를, 이현승이 작곡을 담당해 곡 전개 중반 신비롭게 변주되는 사운드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씨엘씨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부각시킨다.

씨엘씨(CLC) / 큐브엔터테이먼트
씨엘씨(CLC) / 큐브엔터테이먼트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의 깜찍한 리액션 컷이 중심이 돼 색색깔 하이힐이 배달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멤버 권은빈의 출연분이 최종 편집되면서 원곡보다 조금 짧은 버전으로 완성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풋풋한 매력의 신 멤버 엘키를 비롯해 6인 멤버 전원이 그 공백을 꽉 채우며 힘을 보탰다. 특히 이번 뮤비가 ‘쇼트 버전’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바 차후 7인이 함께하는 ‘예뻐지게’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역시 암시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오랜 공백 끝, 다시 한번 화려한 활동 날개짓을 시작한 씨엘씨는 오는 3월 2일 저녁 MBC뮤직 '쇼 챔피언' 출연, '예뻐지게'의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 올 봄 리스너들의 마음을 훔칠 씨엘씨의 사랑스러운 마법 '예뻐지게'가 가요계 달콤한 '히든카드'로 급부상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씨엘씨(CLC) / 큐브엔터테이먼트
씨엘씨(CLC) / 큐브엔터테이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