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욱씨남정기’ 이요원-윤상현-유재명-김선영, 망가짐 불사한 ‘미모 몰아주기’

  • 한수아 기자
  • 승인 2016.02.29 09: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아 기자] ‘욱씨남정기’ 이요원, 윤상현, 유재명, 김선영, 황보라, 권현상의 ‘흥’ 넘치는 화기애애한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마담앙트완’ 후속으로 오는 3월 18일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크리에이터 글라인, 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 제작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측은 29일 보기만 해도 웃음 터지는 유쾌한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꼴갑(甲)저격 사이드 드라마 ‘욱씨남정기’는 독설과 욱하는 성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다정(이요원 분)과 소심끝판왕 남정기(윤상현 분)의 리얼 공감 100% 생활밀착형 드라마로,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믿으며 오늘도 ‘을(乙)’로 사는 ‘고구마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욱생(生)욱사(死)’ 고군분투를 담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요원과 윤상현을 비롯해 유재명, 김선영, 황보라, 권현상 등 개성강한 연기로 극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릴 ‘러블리 코스메틱’ 식구들의 ‘흥’넘치는 촬영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위생복 차림으로 ‘이요원 미모 몰아주기’ 단체 사진 삼매경에 빠져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상을 비롯한 배우들이 얼굴을 망가뜨리며 망가짐 불사하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한 장의 사진만으로도 돈독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요원과 윤상현은 카메라를 향해 ‘쎈 언니’와 ‘소심남’ 콘셉트로 찰떡호흡 갑을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응답하라 1998’로 큰 사랑을 받은 유재명, 김선영 커플의 능청스러운 표정과 소심한 브이가 압권인 사진 역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만으로도 ‘짠내’나는 을(乙)이지만 보기만 해도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 러블리 코스메틱 패밀리의 활약에 기대감을 더한다.
 
이날 촬영은 ‘러블리 코스메틱’ 직원들이 우여곡절 끝에 완성시킨 신제품이 출시되는 과정을 바라보는 장면이다. 위생복과 위생모를 차려입은 채 유리창 너머로 신제품을 감격스럽게 지켜보고 모습이 눈길을 끈다. 

‘욱씨남정기’ 이요원-윤상현-유재명-김선영-황보라-권현상 /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욱씨남정기’ 이요원-윤상현-유재명-김선영-황보라-권현상 /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욱씨남정기’는 갑의 횡포가 익숙한 나머지 착취당하는 지도 모르고 충성하는 절대 을(乙) 러블리 코스메틱 패밀리가 욱다정과 함께 거대한 갑(甲) ‘황금화학’에 맞서 온갖 난관을 극복하며 고군분투하는 성공 스토리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
 
유리멘탈 조사장 유재명, 슈퍼우먼 콤플렉스 한영미 과장 김선영, 2년차 오피스 걸 장미리 역 황보라, 만년 대리 박현우 역 권현상 등 최강 팀워크를 자랑하는 러블리 코스메틱 패밀리가 펼쳐낼 대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들이 ‘쎈 언니’ 욱다정을 만나 갑(甲)에 맞서 싸우는 모습은 ‘욱씨남정기’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모든 배우들이 하나 같이 촬영 현장을 ‘핫’하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다. 실력 있는 연기파 배우들이 뭉친 현장인 만큼 빈틈없는 연기 호흡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며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찰떡호흡과 리얼한 연기 퍼레이드가 시너지를 발휘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
 
한편 ‘욱씨남정기’는 웃픈 현실을 고스란히 반영한 리얼 스토리에 현실 밀착형 캐릭터. 이를 연기할 내공 탄탄한 명품 배우들의 시너지가 안방극장에 리얼한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상두야 학교가자’, ‘나쁜 남자’, ‘눈의 여왕’등 매 작품마다 세련된 영상미와 섬세하고 짜임새 있는 연출로 다수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이형민 PD와 참신한 필력을 가진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요원, 윤상현을 비롯해 손종학, 임하룡, 김선영, 유재명, 송재희, 황찬성, 황보라 등 연기 내공 탄탄한 ‘꿀조합’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욱씨남정기’는 오는 3월 18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