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엘씨(CLC), 신곡 ‘예뻐지게’ 뮤비 티저 공개… ‘앙큼돌’의 귀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오는 29일 0시, 전격 컴백하는 그룹 씨엘씨(CLC)가 신곡 ‘예뻐지게’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씨엘씨(CLC)는 2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3집 타이틀 곡 ‘예뻐지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현재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 출연 중인 새 멤버 권은빈을 제외한 6명이 등장, ‘앙큼돌’ 씨엘씨(CLC)의 러블리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평온한 일상 속 씨엘씨(CLC) 멤버들에게 색색깔 하이힐이 배달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제목처럼 더욱 ‘예뻐진’ 씨엘씨(CLC)의 완성형 비주얼이 공개된 이번 티저는 새 멤버 엘키와 기존 다섯 멤버들의 순정만화 같은 조화가 더욱 깜찍함을 더한다. 또한 ‘쏘 왓 유 워너 두(So What you wanna do)’, ‘점점 높게, 예뻐지게’라고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는 씨엘씨(CLC)의 앞선 활동곡 ‘페페(Pepe)’, ‘궁금해’에 이어 또 한번 펑키한 중독성을 살린 신곡을 예고, 오는 29일 공개될 ‘예뻐지게’ 풀버전 뮤직비디오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씨엘씨(CLC) / 씨엘씨(CLC) ‘예뻐지게’ 티저 영상 캡처
씨엘씨(CLC) / 씨엘씨(CLC) ‘예뻐지게’ 티저 영상 캡처
 
따스한 봄에 걸 맞는 씨엘씨(CLC)의 컴백 타이틀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자신감이 ‘업’된 소녀들의 모습을 그린 레트로 풍 댄스 곡. 대세 작곡가 이기와 노주환이 공동 작사를, 스타 프로듀서 이현승이 작곡을 맡았으며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를 바탕으로 순정만화처럼 유쾌, 발랄한 씨엘씨(CLC)의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반복되는 후렴구가 계속해서 따라 부르고 싶은 묘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이 곡은 리스너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국내외 팬들의 주목 속에 컴백을 단 하루 앞둔 씨엘씨(CLC)는 29일 밤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예뻐지게’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 홍콩출신 하이틴 스타 ‘엘키’와 ‘프로듀스 101’의 사과소녀 ‘권은빈’까지 일곱 멤버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 씨엘씨(CLC)가 2016년 ‘예뻐지게’로 대중들에게 ‘예쁜’ 눈도장을 찍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씨엘씨(CLC)의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는 오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