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인있어요’ 공형진, 종영 소감 전해 “좋은 작품으로 남을 드라마 함께해서 행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애인있어요’ 공형진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SBS 주말 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에서 한때는 천년제약의 대표이사였지만 하루아침에 도망자 신세로 전락한 민태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공형진이 마지막 회를 앞두고 아쉬움 가득한 종영 인사를 전했다.
 
공형진은 소속사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을 통해 “매주 주말마다 거듭되는 악행들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는 민태석이었지만 미움을 받은 만큼 큰 관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애인있어요’ 애청자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공형진은 “훌륭한 제작진과 배우들, 스태프들과 함께 많은 분들의 기억 속에 오래오래 좋은 작품으로 남을 드라마를 만들어 나갈 수 있어서 행복했다. 지난 6개월 동안 ‘애인있어요’를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애인있어요’ 공형진 / SBS ‘애인있어요’ 방송화면 캡처
‘애인있어요’ 공형진 / SBS ‘애인있어요’ 방송화면 캡처
 
공형진은 ‘애인있어요’를 통해 신분 상승과 출세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온갖 악행을 일삼는 민태석이라는 캐릭터를 생생하게 살려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명품 악역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공형진은 욕망으로 똘똘 뭉친 악랄한 면모 속에 부모 없이 동생을 키우며 어렵게 자라 마음 한 편에는 누군가의 인정을 받고 싶어 하는 민태석의 면면들을 표현하며 입체적인 인물의 특징을 완성해 호평을 받았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8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