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래, 그런거야’ 윤소이-김영훈, ‘위기일발’ 부부싸움… ‘긴장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SBS ‘그래, 그런거야’ 윤소이와 김영훈이 갈등을 마주한 ‘위기일발’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이며 안방극장을 긴장하게 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분은 생활비와 2세 계획 등의 문제로 유세희(윤소이)와 나현우(김영훈) 부부 사이에 다툼이 이는 과정을 사실적인 대화로 담아내며 공감을 얻었다. 극중 세희는 패션지 출신 출판사 에디터, 현우는 광고회사 감독으로 결혼 1년차 맞벌이 신혼부부의 삶을 살고 있는 상태. 결혼 후 가정을 이뤘지만 서로의 월급이 얼마인지 따지지도 않은 채 각자의 삶을 독립적으로 꾸려가는 ‘따로 또 같이’ 부부의 모습을 실감나게 보여주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에서 세희는 현우에게 직장을 그만두겠다며 매달 해온 대출금 상환을 맡아달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현우는 이유도 설명하지 않은 채 “그럴 여유 없는데 어떡하냐”고만 답해 세희를 답답했다. 이에 세희는 “나 당신 월급이 얼만지 몰라. 그렇지만 대충 짐작은 해. 결혼하구 나 생활비 백오십 받은 게 전부야. 부모님 도와드리는 거 하지 말라구 안해. 그런데 당신 수입 수준이 있는데 무슨 일로 얼마나 언제까지 더 보내야 하는데 알 필요 없이 그냥... 너무하는 거 아냐?”라고 현우를 다그쳤다. 하지만 현우는 무뚝뚝한 표정과 말투로 “말하기 싫어. 알 필요 없어. 당신이 안다구 달라질 게 없잖아. 말하기 싫다면 괴롭히지 말구 좀 가만 놔둬줘”라며 집을 나서 세희를 허탈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2세 계획에 있어서도 의견 대립을 보이며 긴장감을 높였다. 아이를 갖고 싶어하는 세희에게 현우는 “책임이 크니까, 부자유스럽구”라며 “좀 더 생각해 보자”고 설득하듯 말했다. 하지만 세희는 “내 나이가 몇인 줄은 알고 있어? 서른 다섯부터 고령출산에 들어가”라고 입을 뗀 후 작심한 듯 소원한 부부관계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다. 심지어 “혹시 안아주는 여자 따로 있어?”라고 돌직구 발언을 날리기도 했다.
 
‘그래, 그런거야’ 윤소이-김영훈 / SBS ‘그래, 그런거야’ 방송화면 캡처
‘그래, 그런거야’ 윤소이-김영훈 / SBS ‘그래, 그런거야’ 방송화면 캡처
 
더욱이 세희는 “빠르면 결혼 삼년에 가구 비슷해지면서 흥미 잃어간다 그러드라. 그래두 우리처럼 이렇게까지 한가하진 않다나봐. 난 결혼하면서 바로 가구가 돼 버린 거 같아”라고 못박았다. 하지만 현우는 “그래, 미안해”라고 사과하면서도 “나 지금 머리가, 그럴 여유가 없어”라며 일 핑계를 댔던 터. 세희는 “답이 없는 작품 들고 기운 빼느라 와이프 돌뎅이 대접하지 말구”라며 울컥 차오르는 감정을 누르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냉장고에서 캔 맥주를 꺼내 벌컥벌컥 마시며 화를 삭이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이들 부부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지난 5회에서는 며느리와 정분난 것 아니냐는 소문에 시달렸던 유민호(노주현)의 맞선을 위한 ‘그래, 대가족’의 고군분투가 담겼다. 며느리 이지선(서지혜)에게 화를 내며 맞선을 마다했던 민호가 동생들과 부모님의 권유에 의외로 쉽게 맞선을 수락, 그 속내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더욱이 6회에서는 민호의 ‘맞선 프로젝트’ 뒷이야기와 함께 아버지 없이 자란 지선과 나영(남규리)의 이야기, 더불어 세현(조한선)-유리(왕지혜)의 긴장감 넘치는 독대 장면이 담길 예정이다. 매회 흥미를 더해가는 ‘그래, 그런거야’ 6회는 28일(오늘)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