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엘씨(CLC), 타이틀곡 ‘예뻐지게’ 포함 전곡 오디오티저-트랙리스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7인 재정비를 마치고 9개월여 만에 컴백을 알린 그룹 씨엘씨(CLC)가 새 음반 오디오티저 공개에 나섰다.
 
씨엘씨(CLC)는 2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타이틀 곡 '예뻐지게'를 포함한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의 전곡 오디오티저와 트랙리스트를 동시 공개했다. 씨엘씨(CLC)의 통통 튀는 고유매력을 다시 한번 이어갈 이번 미니 3집에는 스타 작곡가 이기, 이현승을 비롯 빅싼초, 모노트리, 비투비의 싱어송라이터 정일훈까지 화려한 실력파 프로듀서 라인업 구성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따스한 봄에 걸 맞는 씨엘씨(CLC)의 컴백 타이틀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자신감이 ‘업’된 소녀들의 모습을 그린 레트로 풍 댄스 곡. 대세 작곡가 이기와 노주환이 공동 작사를, 스타 프로듀서 이현승이 작곡을 맡았으며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를 바탕으로 순정만화처럼 유쾌, 발랄한 씨엘씨의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반복되는 후렴구가 계속해서 따라 부르고 싶은 묘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이 곡은 리스너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씨엘씨(CLC) / 큐브엔터테인먼트
씨엘씨(CLC) / 큐브엔터테인먼트
 
미디움 템포 발라드 트랙 ‘리프레시’에 도전한 씨엘씨(CLC)의 변신도 흥미롭다. 쳇바퀴 돌 듯 반복된 일상 속 '그대'를 만나 삶에 ‘리프레시’를 찾는다는 가사가 담긴 씨엘씨(CLC)의 힐링 넘버로 멤버들의 몽환적 보이스 컬러가 돋보인다. 씨엘씨(CLC)의 지난 미니음반 수록 곡 '카페모카 주세요', '숨바꼭질'에 연달아 작사 참여한 비투비의 ‘송 라이터’ 정일훈 역시 네 번째 트랙 '오빠친구'로 또 한번 후배 씨엘씨를 향한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칠 전망이다.
 
이 밖에 랩퍼 장예은의 세련된 래핑이 돋보이는 트랙 '야야(YAYA)'와 지난 해 디지털 싱글로 선 발매 된 활동 곡 '에이틴(Eighteen)'까지 2016년 새로운 성장을 맞이한 소녀들의 두근거림이 5개 트랙에 고스란히 담겨져 다가온 씨엘씨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씨엘씨(CLC) / 큐브엔터테인먼트
씨엘씨(CLC) / 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6년만에 선보인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CLC)는 크리스탈처럼 맑게 빛나는 변치 않는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고 지난 2015년 화려한 데뷔신고식을 치렀다. 이후 ‘페페(PEPE)’, ‘에이틴(Eighteen)’, ‘궁금해’까지 앙큼, 발랄한 매력의 활동 곡들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씨엘씨(CLC)는 홍콩 하이틴 스타 ‘엘키’와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권은빈을 새 멤버로 영입, 기존 5인에서 7인조로 팀을 개편하고 2016년 ‘대세 걸그룹’을 향한 도약을 노리고 있다.
 
한편 씨엘씨(CLC)의 미니 3집 ‘리프레시’는 오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