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황정음, 새신부의 빛나는 피부 비결은?…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오늘 (26일) 오후 7시 서울 장충동 신라 호텔에서 비공식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BRTC (비알티씨)의 바르고 자는 수면팩 제품이 스킨케어 부문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화제의 제품은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일명 비타민 앰플 수면팩’
 
BRTC (비알티씨)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민 앰플 수면팩’은 고가의 에스테틱에서 즐길 수 있었던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은 제품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어 푹 자고 일어난 듯한 피부숙면 효과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유효성분의 변형과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젤라틴 캡슐로 한 번 더 감싸 사용 직전에 유효 성분이 터져 나와 신선한 효능 성분을 피부에 전달할 수 있게 한다. 가볍게 문지르면 터지는 캡슐에는 피부 보습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피토 스쿠알란과 피부 보호막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효과를 가진 비타민 E 성분이 담겨 있다.
  
황정음 / 더스프링컴퍼니
황정음 / 더스프링컴퍼니
 
붙이고 떼어내거나 씻어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자기 전에 바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과 마일드한 제형의 크림타입으로 수분크림, 나이트 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속 주근깨 피부에도 지지 않는 백옥같이 하얀 피부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했던 황정음은 당시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피부 비결을 묻는 질문에 “단순한 방법이지만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잠을 자고 난 뒤에는 수분관리와 화이트닝에 신경 쓴다”면서, 분주한 드라마 촬영장에서도 사용한 것으로 밝혀져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또한 2015년 9월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화제의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한편, 2015 MBC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 방송 3사 드라마 PD가 뽑은 올해의 연기자 상을 받았으며, 지난 12월 사업가 이영돈과 깜짝 열애를 인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금일 결혼 후에도 연기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2015년 5월부터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 의 뮤즈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황정음 / 더스프링컴퍼니
황정음 / 더스프링컴퍼니
 
황정음 / 더스프링컴퍼니
황정음 / 더스프링컴퍼니
 
황정음 / 더스프링컴퍼니
황정음 / 더스프링컴퍼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