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더걸스 선미-혜림, 뷰티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원더걸스 선미와 혜림이 엘르를 통해 뷰티 화보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와 혜림은 강렬하면서도 ‘쿨’한 메이크업부터, 부드럽지만 다채로운 원색들로 70년대 트로피컬 무드를 연출했다.
원더걸스 선미 / 엘르
원더걸스 선미 / 엘르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얻게 된 한국의 판빙빙, ‘우빙빙’ 이라는 별명에 대한 질문에 혜림은, “제 얼굴에 맞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찾은 것과 열심히 살을 뺀 게 커요”라 답했다.
 
‘모태마름’의 대명사 선미는 건강을 위해 비타민 C를 꼭 챙겨 먹는다며, “며칠 지나면 피부 톤도 맑아지고 늦게 자고 일어나도 몸이 확실히 개운해요”라며 그녀만의 건강 노하우를 공개했다. 
원더걸스 선미 / 엘르
원더걸스 선미 / 엘르
 
원더걸스는 지난해 정규 앨범 ‘Reboot (리부트)’를 통해 4인조 걸그룹으로 컴백해 그들만의 섹시함과 성숙함으로 ‘포텐’ 을 터뜨려 남성 팬뿐 아니라 여성 팬들 까지 사로잡았다.
 
댄스부터 밴드까지 다양한 모습의 원더걸스 혜림과 선미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3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원더걸스 혜림 / 엘르
원더걸스 혜림 / 엘르
원더걸스 혜림 / 엘르
원더걸스 혜림 / 엘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