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주소녀, 25일 정오 데뷔 앨범 ‘우쥬 라이크’ 음원 공개와 함께 ‘V앱’ 출격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25일 정오 데뷔앨범 ‘우쥬 라이크(Would You Like)’ 공개를 앞두고 V앱 출격을 예고해 화제가 되고있다.
 
우주소녀 데뷔앨범의 타이틀곡 ‘MoMoMo(모모모)’는히트메이커 김도훈과 서용배가 공동 작곡을 맡았으며, 빈티지 리듬과 세밀하게 디자인된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더불어 매력적이고 트렌디한 구성의 ‘Catch Me‘, 풋사랑에 가슴 떨리는 소녀의 정서를 노래한 ’Take My Breath‘, 마음을 뺏어간 남자에게 짖궂게 취조한다는 내용의 ‘Tick tock’까지 5곡이 수록되어있다. 

우주소녀 / 스타쉽 엔터테이먼트
우주소녀 / 스타쉽 엔터테이먼트
 
한편 우주소녀는 지난해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 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됐으며,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모은다.
 
한편 우주소녀는 25일 정오 음원공개와 더불어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질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