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오에스(V.O.S), 잊지 못할 추억 선사하기 프로젝트에 ‘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많은 연예인들 사이에서 인스타그램 ‘#같이살자’ 해쉬태그가 인기다.
 
최근 연예인들 사이에서 ‘#같이살자’, ‘#함께있어줘서고마워’ 라는 해쉬태그가 유행하고 있다. 지난 20일 V.O.S의 멤버 최현준을 시작으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사랑하는 친구, 가족, 연인, 동물 등의 사진과 함께 ‘#같이살자’, ‘#함께있어줘서고마워’ 태그를 걸었다.
 
이후 제국의 아이들 광희는 자신의 강아지의 사진을 올리는 등 노을 강균성, 달샤벳, 보이프렌드 등 많은 연예인들이 ‘#같이살자’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같이살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같이살자’(livewithme_project)는 ‘자신이 생각하는 가장 소중한 사람의 사진과 #같이살자 #함께있어줘서고마워 해쉬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라는 같이살자 인스타그램 사용법이 소개되어 있다.
 
‘같이 살자’ 프로젝트 소개 / 해피페이스 ENT
‘같이 살자’ 프로젝트 소개 / 해피페이스 ENT
 
‘같이살자 인스타그램 사용법’의 마지막 하단에는 ‘V.O.S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라는 글이 적혀있어 V.O.S의 다음 앨범의 제목이 ‘같이살자’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한편, 이 프로젝트는 연예인을 포함,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새로운 인기 해쉬태그로 떠오르고 있다.
 
브이오에스(V.O.S) 최현준 SNS  / 최현준 SNS 캡처
브이오에스(V.O.S) 최현준 SNS / 최현준 SNS 캡처
 
제국의아이들(ZE:A) 광희 SNS  / 광희 SNS 캡처
제국의아이들(ZE:A) 광희 SNS / 광희 SNS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