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레용팝(Crayon Pop), 세계적인 음반사 ‘소니뮤직’과 계약 체결…‘5기통 소녀들’ 세계속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2013년 한국 가요계를 강타하며 이례적인 행보를 쌓고 있는 크레용팝(Crayon Pop)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황현창)와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대표이사 정규호)가 앨범 라이선스 및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 크레용팝(Crayon Pop)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크레용팝은 기존 여자 아이돌과의 차별화된 컨셉으로 2012년 데뷔 이래 여고생 교복, 이소룡 복장, 트레이닝 패션 등으로 대중에게 주목 받은 그룹으로 최근 발표한 ‘빠빠빠’는 일명 ‘5기통 춤’으로 수많은 패러디 영상을 만들어냈으며, 앨범 출시 44일 만에 100위권 밖의 순위에서 역 주행하며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최근 한국 음악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행보를 이어가며 전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이다.
 
▲ 크레용팝(Crayon Pop) / 톱스타뉴스 포토 DB

소니뮤직 측은 “지난 7월 말, 한국 가요계를 보기 위해 직접 방한한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고위관계자들과 크레용팝(Crayon Pop)의 만남에서 그녀들의 차별화된 시도와 독창성에 많은 감명을 받았고 세계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아티스트와 콘텐츠로 판단하여 계약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크롬엔터테인먼트의 황현창 대표는 “세계적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협업하는 것은 향후 크레용팝(Crayon Pop)의 성장에 중대한 계기라고 생각하며, 앞으로의 결과가 몹시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크레용팝(Crayon Pop) / 톱스타뉴스 포토 DB

크레용팝은 오는 9월 ‘빠빠빠’의 돌풍을 잇는 후속 곡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소니뮤직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보다 체계적이며 선진화된 활동을 국내외에서 펼칠 계획이다. 걸그룹계의 이단, 5기통 소녀들 크레용팝(Crayon Pop)의 독창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하여금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세계적인 음반사인 소니뮤직은 비욘세, 저스틴 팀버레이크, 에이브릴 라빈, 어셔, 다프트 펑크 등 대형 팝스타들이 소속된 곳으로 국내에서는 이루마, 팀, 박종호, 김보경, 셰인 등의 아티스트라인업을 구축하는 한편 최근 새로운 케이팝 아티스트 발굴에 적극적인 사업 진행을 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 크레용팝(Crayon Pop)과의 계약체결로 업계에 초미의 관심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