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려한 유혹’ 한소영, 네티즌 심쿵 부르는 ‘매력 탐구서’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 김희원/극본 손영목, 차이영) 한소영이 매력만점 심 스틸러에 등극했다.
 
한소영의 다양한 매력을 한곳에 모은 ‘매력 탐구서’가 공개돼 네티즌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는 것.
 
가장 먼저 한소영의 첫 번째 매력으로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우월 외모’를 들 수 있다. 매회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운동으로 다져진 명품 몸매, 인형 같은 이목구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소영은, 때로는 강아지처럼 순순하게 때로는 고양이처럼 도도하게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또, ‘모태 애교녀’ 한소영의 사랑스러운 행동들도 작품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극중 남자친구 경민(김정욱 분)을 향한 깜찍한 애교로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기도 하고, 상사인 일란(장영남 분)과 '만담콤비'를 능가하는 완벽한 쿵짝을 자랑하며 ‘화려한 유혹’의 웃음코드를 책임지는 등 복수에 복수를 거듭하는 다소 어두운 전개 속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극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

한소영 / 윌엔터테인먼트
한소영 / 윌엔터테인먼트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한소영의 마지막 매력은, 캐릭터에 녹아 든 듯 자연스러운 연기력이다. 능청스러운 '애교여신'부터 '아부의 여왕', 그리고 싸늘한 반전 모습을 지닌 질투의 화신과 두 얼굴의 스파이까지, 극과 극의 감정선을 오고 가는 캐릭터를 매끄럽고 현실감 있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다.
 
이렇게 한소영은 매회 짧은 분량에도 다양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빛내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한소영이 열연 중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오늘 밤 10시 41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