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카니발(CARNIVAR)’ 비에이피(BAP) 방용국, “여섯 명이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축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카니발(CARNIVAR)’ 방용국이 멤버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21일 서울시 올림픽공원 뮤직라이브홀에서 비에이피 새 앨범 ‘카니발(CARNIVAR)’과 월드투어 ‘B.A.P LIVE ON EARTH 2016 W0RLD TOUR’ 기자회견이 개최됐다.
 
새 앨범 ‘카니발(CARNIVAR)’은 선공개된 티저이미지와 포스터에서 봤듯 ‘센 오빠들의 음악’이 아닌 비에이피(BAP)의 밝고, 경쾌한 음악으로 색다른 면모를 뽐냈다.
 
특히 이번 앨범 ‘카니발(CARNIVAR)’은 젤로가 작사가로, 안무는 종업과 젤로가 맡았으며 리더 방용국이 앨범 전반을 진두지휘해 색다른 장르에 비에이피(BAP)만의 색깔을 담았다. 

비에이피(BAP) / 톱스타뉴스 김민정 기자
비에이피(BAP) / 톱스타뉴스 김민정 기자
 
소속사와 문제로 잠시 떨어져 있다 다시 뭉친 비에이피(BAP). 이에 대해 대현은 “여섯 명이 연습실에 발을 들이고 느꼈던 감정. 영상 촬영 때문에 여섯 명이서 다시 뭉쳐 처음으로 인사를 드렸다. 그때 새로운 느낌을 받았다. 항상하는 인사였지만 오랜만이었기 때문에 말로 표혀할 수 없는 감정을 느꼈다”며 진심어린 말을 전했다.
 
리더 방용국은 “저희는 항상 여섯 명 같이 있는 것을 좋아하고 똘똘 뭉쳐있는 것을 좋아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카니발(CARNIVAR)’ 비하인드에 대해 “여섯 명이서 여행을 갔다. 해외로 여행을 가서 밤하늘도 보고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여섯 명이 함께 있을 때 거창한게 카니발 축제가 아니고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이 축제라고 느껴져 작업했다”고 전했다.

또 “여섯 명일 때 가장 기분이 좋으니까 ‘필소굿(Feel So Good)’이 나왔다. 함께 햠어로써 음악, 공연에서도 더 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아 여섯명 함께하는 게 축복이고,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비에이피(BAP)의 ‘B.A.P LIVE ON EARTH 2016 W0RLD TOUR’는 20일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멕시코, 폴란드, 러시아, 뉴질랜드 등 총 5개 대륙 약 15개국 30회에 이르는 대장전을 펼칠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