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디스코드(LADIES' CODE), 새 앨범 타이틀곡 ‘갤럭시(Galaxy)’ 티저 영상 공개

  • 천지현 기자
  • 승인 2016.02.19 09: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현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돌아왔다.
 
19일 자정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새 앨범 ‘미스터리(MYST3RY)'의 타이틀곡 ‘갤럭시(Galaxy)’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흑백의 티저 영상에는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는 시계 초침 소리와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애슐리, 주니, 소정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이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갤럭시(Galaxy)’ 티저 영상  캡처
레이디스 코드(LADIES

 
또한 여러 가지 모양을 가진 의문의 가위들과 삼각형 모양을 이루는 체스 판, 여기에 영상 말미 화려한 색감의 음식들이 놓여있는 테이블이 교차적으로 그려지며 시각적인 화려함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는 2년 만에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목소리와 “낯선 날 부디 반겨줄래” 라는 의미심장한 신곡의 가사가 공개돼 그 동안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더욱 그 의미가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014년 ‘키스 키스(Kiss Kiss)’ 이후 약 2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는 멤버 충원 없이 애슐리, 주니, 소정으로 뭉쳐 오는 24일 자정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음반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