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스트(BEAST), 도쿄 특별 팬싸인회 개최 '바디아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비스트(BEAST)가 바디아트 팬싸인회를 개최한다.

오는 2월6일 그룹 비스트는 도쿄 한류 거리의 메카인 쇼쿠안도리 쇼박스와 라이브 공연장에서 2회에 걸쳐 '바디아트' 팬싸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비스트, 바디아트



앞서 비스트는 자연을 근간으로 한 동양적 사상의 요가 위에 다양한 형태의 운동방법을 접목시켜 새롭게 만든 건강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바디아트'의 홍보대사로 선정 돼 명품바디 전도에 앞장서고 있다.

비스트는 지난달 도쿄 단독 콘서트에서 성황리에 바디아트 프로모션을 마친데 이어 '바디아트' DVD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어 이를 보답하기 위해 '바디아트' 팬싸인회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

이번 팬싸인회는 비스트 '바디아트' DVD 구입시 들어있는 당첨권을 통해 참여자를 선발한다.

▲ 사진=비스트, 바디아트



비스트가 홍보대사로 나선 '바디아트'는 요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의 장점만 모아 만든 차별화된 운동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부드러운 동작 위주로 체중감량은 물론 몸의 실루엣까지 살려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운동으로 유명한 '유럽형 휘트니스' 프로그램이다.

한편 비스트는 최근 멤버 양요섭이 '카페인'으로 활동중이며 오는 2월 윤두준이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2'에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