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툰드라쇼2’ 정성호, 존재감 폭발하는 ‘씬스틸러’ 면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MBC에브리원 툰드라쇼 시즌2 (공동제작:심엔터테인먼트,와이랩/연출:김재훈,김예린) 조선왕조실톡 제4화 ‘헐!조선 취업전쟁’ 편에서 개그맨 정성호는 생존 전문가 ‘베어그릴스’를 ‘성호그릴스’로 패러디하며 등장해 큰 웃음을 줄 예정이다.
 
베어그릴스는 영국의 작가이면서 서바이벌 전문가이자 탐험가로, 지구 곳곳에 있는 극한의 야생과 위험한 지역에서 살아남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 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엄청난 인기를 끈 인물.
 
정성호는 ‘성호그릴스’로 분해 조선시대의 청년들이 험난한 취업전쟁에서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지 그 생존방법을 전문가답게 알려주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 같은 내용은 현시대의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취업난에 대한 반영이기에 시청자들에게 충분한 공감을 이끌며 한 발 더 친근하게 다가 갈 것으로 보인다.
 
‘툰드라쇼2’ 정성호 / MBC에브리원 ‘툰드라쇼2’
‘툰드라쇼2’ 정성호 / MBC에브리원 ‘툰드라쇼2’
 
정성호는 매주 고정 출연해 이제까지 방송에서 보여줬던 성대모사의 총 집합체를 툰드라쇼에서 발휘하며 매주 다양한 인물로 분해 씬스틸러로 시선을 강탈할 것.
 
툰드라쇼 제작진 측은 전 시즌에서는 조선시대 안에서만 메신저를 주고받을 수 있었다면 이제는 그 활용 범위를 대폭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동영상으로 조선시대에 메시지를 전달해 주기도 하며 과거와 현재의 소통을 더욱 원활하게 할 것이라고. 전 시즌과는 차별화를 두며 획기적인 방식을 도입해 더 새로워진 툰드라쇼 시즌2는 충분히 기대해 볼 만 하다.
 
톡톡튀는 퓨전 사극 코미디 웹툰드라마 조선왕조실톡은 MBC에브리원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 11시에 만나 볼 수 있다.
 
‘툰드라쇼2’ 정성호 / MBC에브리원 ‘툰드라쇼2’
‘툰드라쇼2’ 정성호 / MBC에브리원 ‘툰드라쇼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