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뉴이스트(NU'EST) 민현, “눈 대신 소금 사용, 염분 알레르기 있지만 열심히 했다”…‘가슴 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뉴이스트(NU'EST)의 민혁이 염분 알레르기가 있다고 밝혔다.
 
뉴이스트(NU'EST, JR, Aron, 백호, 민현, 렌)는 2월 18일 목요일 오후 3시 서울 특별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YES24 무브홀에서 4번째 미니앨범 ‘Q i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지며 약 1년 반만에 컴백을 선언했다.
 
이번 앨범 ‘Q is.’는 지켜주고 싶은 그녀를 향한 뉴이스트(NU'EST)의 마음을 하나의 스토리로 담아냈으며 JR과 백호, 민현이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애정을 쏟은 만큼 새로운 컨셉과 변화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뉴이스트(NU'EST)는 앨범 발매 전 티저 사진을 통해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강인하고 섹슈얼한 분위기를 풍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강력한 눈빛 속 부드러운 느낌으로 기존에 보여주었던 뉴이스트의 매력보다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도 했다.
 
이날 ‘Q is.’ 쇼케이스에서 뉴이스트(NU'EST)의 민현은 타이틀곡 ‘여왕의 기사’에 대해 “‘여왕의 기사’를 기획하면서 여왕을 지키는 기사라는 이미지를 컨셉으로 담아냈는데 준비하는 과정에서 김강원 작가님의 ‘여왕의 기사’를 알게 됐다. ‘여왕의 기사’를 보며 저희가 보여드리고자 하는 것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감사하게도 작가님께서 제목 사용을 허락해주셔서 사용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뉴이스트(NU'EST) 민현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뉴이스트(NU
 
이어 민현은 “내용은 사랑하는 그녀, 여왕을 위해 슬픔을 잊게 해주는 주문을 외우며 아픔을 위로해 주고 지켜주겠다고 약속을 하는 노래다”고 덧붙였다.
 
또 민현은 “뮤직비디오, 자켓 촬영 에피소드가 있다면”이란 질문에 “뮤직비디오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씬이 눈이 많이 내리고 안개가 껴있는 씬이다. 겨울 느낌이 나는 씬이 메인이 되어 촬영했다. 개인 씬을 찍었는데 눈을 대신해 소금을 사용했다”며 “제가 염분 알레르기가 있어 피부에 소금이 닿으면 두드러기가 올라온다. 그걸 알지만 열심히 연기했다. 얼굴을 클로즈업 잡고 연기하는데 오른쪽만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왼쪽만 촬영했다”고 힘들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현은 해외활동의 성과에 대해 “결과물로 본다면 일본에서 장기간 활동하며 일본 정규 앨범도 발매했고 오리콘 차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렌은 일본 영화의 주연을 맡아 시상식 영화제에도 출연했었다”고 답했다.
 
이후 민현은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과 다른 컨셉에 대해 “가장 잘 나타나는 점은 비주얼적인 면 같다. 제가 처음으로 탈색을 했다. 이런 점들이 팬 분들이 보시기에 비주얼적으로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할 것 같다”고 말했다.
 
뉴이스트(NU'EST) 민현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뉴이스트(NU
 
마지막으로 민현은 “‘카툰돌’이라는 명칭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저희가 노래를 하고 무대를 하는 대에 있어서 저희는 굉장히 자신감이 있고 ‘카툰돌’이라고 하면 다른 팬 분들이 한 번쯤은 ‘뭐지?’ 하고 찾아봐주실 거란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다”고 답하기도 했다.
 
뉴이스트(NU'EST)는 팬들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팬클럽 이름을 노래 제목에 담아냈다. 첫 번째 트랙인 ‘나의 천국’의 첫 글자가 ‘L’, 두 번째 트랙 ‘여왕의 기사’의 첫 글자가 ‘O’, 세 번째 트랙 ‘사실 말야’의 ‘ㅅ’을 뒤집으면 ‘V’, 네 번째 트랙 ‘티격태격’의 ‘ㅌ’으로 ‘E’를 나타내며 ‘LOVE’를 완성시켰다. 끝으로 ‘원키스(ONEKIS2)’의 ‘S2’는 하트를 표현해 팬클럽을 향한 감사한 마음과 사랑을 뉴이스트 만의 재치있는 방법으로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뉴이스트(NU'EST)는 17일 낮 12시 온라인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했으며 오늘 (18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