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블에스301(SS 301), 미니 앨범 ‘ETERNAL5’ 발매와 함께 ‘뜨거운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더블에스301의 미니앨범 ‘ETERNAL5’의 타이틀곡 ‘PAIN’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늘(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더블에스301의 미니앨범 ‘ETERNAL5’의 타이틀곡 ‘PAIN’이 음원 발매 이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 ‘ETERNAL5’는 그 동안 멤버들 각자 개인 활동과 휴식기를 가지며 약 7년만에 발매하는 의미 있는 앨범인 만큼 세 명의 멤버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했음은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만들어진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타이틀곡 ‘PAIN’은 큰 인기를 얻었던 ‘U R Man’의 작곡가 한상원이 참여한 곡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와 반복적인 가사로 중독성을 한층 강화시켜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U R Man’을 잇는 대박곡의 탄생을 예고,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블에스301(SS301) / CI 엔터테이먼트
더블에스301(SS301) / CI 엔터테이먼트
 
뿐만 아니라 미니앨범 ‘ETERNAL5’의 발매와 함께 수록곡 전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더블에스301은 김규종 테마 ‘DIRTY LOVE’, 김형준 테마 ‘SAXOPHONE’, 허영생 테마 ‘21GRAM’ 등 멤버들의 개인 테마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특유의 매력을 뽐내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어제(15일)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 더블에스301은 이번 미니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약 200명의 팬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지며 성공적으로 쇼케이스를 마무리 했다.
 
CI ENT측은 “더블에스301이 오랜 공백기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발매와 함께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음악 프로그램과 단독 콘서트 등을 통해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릴 테니 오랜만에 활동에 돌입한 더블에스301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16일) 0시 미니앨범 ‘ETERNAL5’를 발매한 더블에스301은 SBS MTV ‘더쇼’에서의 첫 컴백 무대를 가진 뒤 오는 18일(목)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이어가며 오는 3월 19일(토)-20일(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Double S 301 CONCERT ‘U R MAN IS BACK’ IN SEOUL’을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