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즈인더트랩’ OST, 인디씬 대표주자 몽키즈-스웨덴세탁소 출격… ‘기대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9회 연속 동시 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굳히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윤정 연출,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극본, 이하 ‘치인트’)의 여섯 번째 OST OST가 2월 15일 밤 12시(16일 0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에는 최근 인디씬의 정상급 아티스트로 올라서고 있는  팝 밴드 몽키즈와 여성듀오 스웨덴세탁소가 참여, 각각 ‘사랑인가 봐요’와 ‘조금만’을 수록했다.
 
팝 밴드 몽키즈의 ‘사랑인가 봐요’는 팝 적인 색채의 록사운드에 흥겨운 레게 비트를 얹은 곡으로, 슈퍼키드의 징고가 피쳐링으로 참가, 사랑을 시작해가는 남녀의 설렘을 사랑스럽게 표현해 달달 한 장면에 어울리는 무드로 완성되었다. 따스하고 감성적인 음악세계로 국내 인디씬의 대표 여성 듀오로 팬 층을 형성하고 있는 스웨덴세탁소 또한  이번 OST에 합류하여, 조금만이라도 더 알고 싶어 하는 연애에 대한 감정을 그려, 극 중 홍설(김고은 분)이 유정(박해진분)을 이해하고 싶어 하는 마음을 담아 냈다.
 
몽키즈 / 루비레코드
몽키즈 / 루비레코드
 
한편, 몽키즈는 오는 2월 20일 토요일 저녁7시 홍대 공연장 웨스트브릿지에서 ‘Into Your Heart’이라는 타이틀로, 3월9일 3년만에 발매되는 정규2집 수록 곡들을 미리 발표하는 쇼케이스형식의 단독공연을 개최한다.
 
나날이 섬세해지고 있는 감정 연기로 연일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세대를 초월한 인기를 몰고 있는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박민지 주연의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