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신민아, 청순美 가득한 ‘워너비 스타일링’ 완성…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지난 1월에 종영한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러블리의 끝판왕을 보여주었던 배우 신민아의 청초한 광고컷이 공개돼 화제다.
 
신민아가 뮤즈로 활동 중인 스톤헨지가 공개한 2016년 새 광고 컷 속 신민아는 내추럴한 포즈와 우수에 찬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웨이브 헤어 스타일에 여리고 섬세한 느낌의 골드 주얼리를 매치해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완성했다.
 
스톤헨지의 2016년 광고는 브랜드 론칭부터 꾸준히 펼쳐오고 있는 Beautiful Moment 캠페인의 일환으로 ‘she loves SHe’를 부제로 하고 있다. 여성들의 아름다운 모든 순간들을 기록하고 일상 속에서 여성들이 느끼는 감정을 섬세하게 카메라에 담았다. 
신민아 / 스톤헨지
신민아 / 스톤헨지
 
특히 화보 속 신민아가 착용한 주얼리는 스톤헨지가 2016년 새로이 선보이는 세계 최대의 아트 뮤지엄 빅토리아 앤드 알버트 뮤지엄(Victoria And Albert Museum)과 콜라보레이션 한 ‘V&A 컬렉션’으로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빅토리아 앤드 앨버트 뮤지엄은 영국 런던에 있는 세계적인 아트 앤 디자인 박물관이다. 1852년에 설립되어 약 300만 개의 미술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사시대부터 현대까지 약 5,000년에 걸쳐 세계 전 지역의 수 많은 전시품이 있다.
신민아 / 스텐헨지
신민아 / 스텐헨지
 
한국에서 선보이는 첫 라이선스 프로젝트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톤헨지와 빅토리아 앤드 알버트 뮤지엄이 만나 빅토리안 시대 레이스로부터 영감 받은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세계적으로 저명한 호니톤, 노팅햄과 같은 레이스를 모티프로 하여 스톤헨지의 섬세한 디자인력과 세공이 돋보이는 골드 주얼리로 완성시켰다.
 
한편, 광고 속 신민아가 착용한 제품은 V&A 컬렉션의 대표 제품으로 신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레이스 패턴이 특징이다. 이어링은 스톤헨지 고유의 프론트백 스타일로 가녀리게 떨어지는 체인과 스톤이 움직일 때마다 반짝반짝 빛나며, 브레이슬릿과 링은 착용하면 피부에 밀착되도록 체인에 고정 장치가 있는 스타일로 마치 레이스 타투 같은 느낌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전한다.
신민아 / 스텐헨지
신민아 / 스텐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