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어플레인(Airplane), 스타들의 응원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4일 KBS뮤직뱅크를 통해 데뷔한 ‘에어플레인’의 트위터 인맥이 화제다.
 
그동안 수차례 무대경험을 가지고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을 해온 에어플레인에게 많은 스타들이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 사진=에어플레인, 위닝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프림팀의 쌈디는 “에어플레인 기대할게”, Mnet 'Show money'에서 우승을 차지한 로꼬는 에어플레인의 티져를 리트윗하고, 리더 mNine과 ‘뉴블락베이비즈’의 멤버이자 이슈를 모은 슈퍼스타K4의 출연자인 계범주는 축하글을 남기는 등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고 있다. 
 
에어플레인의 데뷔곡 ‘예쁘다’ 는 장우혁, 용감한녀석들의 앨범등에 참여했던 프로듀싱팀 라디오갤럭시의 깔끔한 선율의 곡아래 에어플레인 멤버들이 직접 작사하여 연인에게 푹빠져버린, "넌 뭘 해도 예쁘고 예쁘고 또 예쁘다"는 남자의 풋풋한 연애감성을 순수한 색깔로 아름답게 그려낸 곡으로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 11일 KBS뮤직뱅크, 12일 MBC음악중심 13일 SBS인기가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