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ASTRO), 美-日 리얼리티 ‘OK 준비완료’ 동시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방영 이전부터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OK 준비완료’가 최근 미국 드라마피버, 인도네시아 드리머스, 일본 비디오마켓 등 해외 최대 컨텐츠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동시 방영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것.
 
특히, 미국 월 순방문자 수가 2,2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 최대 컨텐츠 스트리밍 사이트 ‘드라마피버’에서 해당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4.5 이상의 평점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댓글을 통해 ‘데뷔가 기다려진다’,  ‘아스트로가 더 궁금해졌다’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 ‘NEXT 대세돌’ 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
 
앞서 아스트로(ASTRO)는 데뷔 전부터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톡톡히 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지난해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로 첫인사를 건넸던 아스트로(ASTRO)는 서울-경기권의 학교 방문과 윙카 전국투어가 어우러진 ‘미츄(Meet U)’ 프로젝트로 1만 명의 카톡 친구 맺기 미션을 성공했다.
 
또 매월 팬들을 만나는 ‘이달의 데이트’를 개최, 약 1,800여 팬들과 호흡을 나눴다. 뿐만 아니라, 데뷔 쇼케이스 오픈 1분 만에 신청 가능 1,000석을 넘어선 1,500명이 몰리는 전량 매진 상황을 만들어내며 아스트로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아스트로(ASTRO) / 드라마피버-드리머스-비디오마켓 화면캡처
아스트로(ASTRO) / 드라마피버-드리머스-비디오마켓 화면캡처

아스트로(ASTRO) 의 소속사 측은 "데뷔 전부터 너무 많은 관심과 사랑 주셔서 멤버들 모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기대감이 큰 만큼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준비하고 있다. 2월 23일에 있을 데뷔 무대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ASTRO)는 오는 2월 23일 첫 미니 앨범을 발매하며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