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장나라, 장나라에 기습 키스 “내 말만 하고, 내 생각만 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연출 권성창|극본 허성희)의 권율이 우정을 위해 사랑을 포기하고 혼자서 짝사랑을 해야만 했던 안타까운 과거가 드러나면서, 그가 같은 이유로 한번 더 상처받게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걱정 어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어제(10일) 방송된 ‘한번 더 해피엔딩’ 7화에서는 대학 시절 수혁(정경호 분)의 여자친구 순수(진기주 분)를 남몰래 짝사랑 했던 해준(권율 분)의 과거가 그려졌다. 해준은 수혁보다 먼저 순수를 좋아했음에도, 순수의 마음이 수혁을 향한 것을 알고는 묵묵히 둘을 지켜보며 실연의 상처와 아픔을 혼자 오롯이 감내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안쓰럽게 했다.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장나라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화면캡처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장나라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화면캡처
 
이처럼 친구를 위해 사랑을 포기하고 또 잃어 본 해준이기에, 수혁을 향한 그의 진심어린 한 마디는 더욱 안타깝고 가슴 아프게 다가왔다. 해준은 "미모를 좋아하는 감정을 뒤늦게 알아버렸다"고 고백하는 수혁에게 "좋아하는 감정을 뒤늦게 알아버렸으면, 니가 해야 할 건 바로 짝사랑"이라며 "좋아하는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껏 웃고 행복해지길 바라는 것"이라고 말해, 과거 멀리서 수혁과 순수의 행복을 빌어줄 수밖에 없었던 그의 마음을 알 수 있게 하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러한 과거의 상처를 지닌 해준이기에, 데이트 내내 수혁의 얘기만 꺼내는 미모(장나라 분)의 모습은 불안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었다. 해준은 그런 미모에게 기습 키스와 함께 "내 말만 하고, 내 생각만 해요"라 말하며, '나만 봐달라'는 애타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했다. 
 
이같은 해준의 진심 어린 고백과 키스에 시청자들은 "미모는 해준이 마음 알아줬으면", "과거랑 달리 이번엔 권율이 행복해질 차례", "짠내 구해준 선생..이제 그만 염전에서 벗어나요" 등 해준에 대한 안쓰러움과 응원 섞인 반응을 이어갔다.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화면캡처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화면캡처
 
권율은 대학 시절 다정하게 순수를 챙겨주는 모습과 설렘 가득한 눈빛으로 풋풋한 첫사랑의 분위기를 완벽히 그려내, 사랑을 떠나보낼 수밖에 없었던 해준의 아픔이 더욱 크게 느껴지도록 만들었다. 또 그렇기에 미모를 향한 '나만 봐달라'는 고백과 키스는 더욱 애달팠고, 우정을 위해 사랑을 포기했던 해준의 아픔이 또다시 반복되며 상처받지는 않을지, 시청자들의 우려 섞인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수혁으로 인해 결국 다투게 된 해준과 미모가 이 갈등을 어떻게 풀어갈지, 관심이 모이고 있는 ‘한번 더 해피엔딩’ 8화는 오늘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