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세연, 발랄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화보 공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진세연이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영화 ‘인천상륙작전’과 SBS 드라마 ‘옥중화’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우 진세연이 격주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진세연은 고풍스런 느낌의 디자인이 매력적인 드레스를 차려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화보 촬영은 ‘드레스를 차려 입고 시간 여행을 떠난 소녀’라는 컨셉과 진세연이 잘 어울릴 것이라는 스태프들의 뜻을 모아 단번에 성사됐다.
 
진세연은 ‘여가 시간에 주로 뭘 하느냐’는 질문에 “맛집을 찾아 다니는 걸 좋아해요. 서울에서뿐만 아니라 지방 촬영 중에도 틈틈이 그 동네 맛집에 들를 정도예요.”라고 답했다. 뒤이어 ‘맛집을 좋아하니 취미로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 음식 사진을 올리는 것)을 해보는 것이 어떻겠느냐’는 질문에는 ‘음식이 나왔을 때 누가 사진을 찍는다고 시간을 끌면 애가 탄다. 그래서 고민을 좀 해봐야겠다’고 답하며 개구쟁이처럼 웃었다.
 
또한, ‘주변에 어떤 친구들이 많느냐’고 묻자, 진세연은 ‘고집이 세거나 터프한 친구하고는 궁합이 안 맞는다’, ‘주변에 살갑고 애교가 많은 친구가 많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해 SNS를 열심히 한다’는 말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웨이보 계정을 적극 홍보하기도.
 

진세연 / 그라치아
진세연 / 그라치아
 
영화 ‘인천상륙작전’과 관련한 질문도 이어졌다. ‘출연 배우 중 누구와 제일 먼저 연기 호흡을 맞췄느냐’는 질문에 진세연은 이정재를 꼽으며 ‘선배가 너무 멋있어서 숨이 안 쉬어질 지경이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정재를 두고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자상하고 젠틀한 신사’라고 설명하기도. 뒤이어 SBS 드라마 ‘옥중화’에서 동반 주연을 맡은 배우 고수와의 만남에 관해서도 큰 기대를 내비쳤다.
 
한편 진세연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옥중화’는 통해 5월 초 방영될 예정이다. 진세연을 비롯해리암 니슨, 이정재, 추성훈, 이범수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하는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올해 중 개봉 예정.
 
진세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2월 5일 발행되는 패션지 ‘그라치아’ 2월 2호(통권 제71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