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자기야 백년손님’ 김원희, ‘화이트 클러치’로 럭셔리한 겨울 패션 완성

  • 신미래 기자
  • 승인 2016.02.05 14: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배우 김원희가 골드미시룩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얼마 전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서 김원희의 화려한 겨울 패션이 공개됐다. 시상식 참석을 위해 한껏 드레스업한 김원희는 고급스러운 퍼 재킷과 클러치백으로 패셔너블한 골드미시룩을 완성했다.
 
이날 김원희는 퍼재킷을 가볍게 어깨에 걸치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화이트 악어가죽 클러치를 매치했다. 김원희의 골드미시룩에 엣지를 더한 화이트 악어가죽 클러치는 콴펜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악어가죽 클러치는 럭셔리함을 고스란히 담아낸 재질, 단숨에 시선을 끄는 광택감으로 골드미시룩에 힘을 더했다는 평이다.

‘자기야 백년손님’ 김원희 / SBS ‘자기야 백년손님’ 화면캡처
‘자기야 백년손님’ 김원희 / SBS ‘자기야 백년손님’ 화면캡처

 
화이트 악어가죽 클러치는 김원희처럼 퍼 재킷과 매치해도 좋으며 S/S 시즌 스타일링에 화사함까지 더하는 만능백이다. 특히 여성들의 필수 소지품을 넉넉히 수납할 수 있는 공간까지 확보돼 실용성까지 더한 제품으로 꼽힌다.
 
콴펜 관계자는 “미니백에 대한 호응이 커지면서 클러치도 작은 제품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늘어났다”며 “컬러풀한 클러치는 스타일링에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해 포인트, 기분전환 용으로 매우 적절하다”고 전했다.
 
한편 김원희는 현재 TV조선 ‘살림 9단 만물상’, SBS ‘자기야-백년손님’ MC로 진행을 맡아 프로그램의 활기을 불어넣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