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연인’ 조안, ‘화사한 미소’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 ‘청순 미모’

  • 신미래 기자
  • 승인 2016.02.05 09: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배우 조안이 봄을 부르는 화사한 미소로 여성미를 뽐냈다.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연출 최창욱)에서 지성미 넘치는 완벽한 아나운서이자 야무진 살림꾼이기도 한 ‘1등 똑순이’ 한아정 역으로 맹활약 중인 조안이 자체발광 꽃미모가 포착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5일 공개된 사진 속 조안은 극의 전개와는 대조적인 밝고 화사하고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안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부드럽고 따뜻한 미소로 여성미를 한껏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애교 가득한 브이 포즈와 함께 해맑은 미소로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드는 긍정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최고의 연인’ 조안 / 키이스트
‘최고의 연인’ 조안 / 키이스트

 
‘최고의 연인’ 촬영 관계자는 “조안은 촬영장에서도 극 중 맏딸이자 1등 똑순이인 한아정 처럼 동료 연기자들과 스태프들을 살뜰하게 챙기며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가고 있다”라면서 “극중 이현욱의 불륜이 아슬아슬하게 그려지면서 조안을 비롯한 배우들의 심리가 한층 세밀하게 그려지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안이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은 세 모녀의 연애와 사랑, 결혼에 얽힌 이야기들이 본격적으로 전개되면서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