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안다(ANDA),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발탁… ‘건강미 발산’

  • 신미래 기자
  • 승인 2016.02.04 10: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가수 안다(ANDA, 원민지)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K2는 안다(ANDA)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이 K2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해 새 여성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안다(ANDA)는 오는 4월 ‘플라이워크(Flywalk)’ 워킹화 CF를 시작으로, 현빈과 함께 K2 모델로 활동 할 예정이다. K2는 이번 시즌, 플라이워크 워킹화 CF를 남성(현빈)과 여성(안다(ANDA))편으로 제작해 선보일 예정.

안다(ANDA) / K2
안다(ANDA) / K2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안다(ANDA)의 트렌디하면서 에너제틱한 이미지가 K2의 도전적인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음악과 패션 영역을 넘나들며 보여주고 있는 매력이 K2의 여성 소비자에게 어필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태국에서 촬영된 K2 CF 현장에서 안다(ANDA)는 평소 필라테스로 단련된 체력으로 지친 기색 없이 뛰고, 걷고, 달리며 장 시간 촬영에 임해 스텝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안다(ANDA)는 'S대는 갔을텐데', ‘택시(TAXI)’ 등의 노래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건강미를 선보이며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파 가수다. 최근에는 이영애, 송승헌 주연의 드라마 ‘사임당’에도 캐스팅되어 연기자로서의 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사임당에서 안다(ANDA)는 중국어, 무술, 노래 등을 선보이며 1인2역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안다(ANDA) / K2
안다(ANDA) / K2


안다(ANDA) / K2
안다(ANDA) / K2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