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정채연-다이아(DIA) 은진, 4일 고등학교 졸업 “교복 입을 수 없단 게 아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프로듀스101’에 출연중인 정채연과 다이아(DIA) 은진이 내일(4일) 고등학교를 졸업장을 품에 안는다.
 
서울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 3학년에 재학 중인 채연과 은진은 10시부터 시작되는 졸업식에 참석 할 예정이다.
 
졸업을 하루 앞둔 채연과 은진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젠 교복을 입을 수 없다는 것이 아쉽기도 하고 졸업이라는 게 아직은 얼떨떨하기만 하다. 하지만 또 다른 시작이라 생각하고 더욱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졸업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프로듀스101’ 정채연-다이아(DIA) 은진 / 엠비케이ENT
‘프로듀스101’ 정채연-다이아(DIA) 은진 / 엠비케이ENT
 
한편, 정채연은 다이아(DIA)를 잠정 탈퇴하고 '프로듀서101'에 출연중이며, 은진은 다이아(DIA)의 새 앨범을 준비중이다.
 
눈부셨던 10대 시절을 뒤로하고 다시 새로운 시작에 나설 정채연과 은진의 모습이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