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욱씨남정기’ 윤상현, ‘소심끝판왕’ 남정기 役으로 컴백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윤상현이 JTBC ‘욱씨남정기’로 컴백을 확정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마담 앙트완’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욱씨남정기’(기획 글라인&강은경/ 극본 주현 / 연출 이형민 / 제작 드라마하우스, 삼화네트웍스)는 독설과 욱하는 성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다정과 소심끝판왕 남정기의 리얼 공감100% 생활밀착형 시추에이션 드라마로,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믿으며 오늘도 ‘을(乙)’로 사는 ‘고구마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욱생(生)욱사(死)’ 고군분투를 담는다.
 
‘갑동이’ 이후 약 2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알린 윤상현은 이번 드라마에서 ‘소심끝판왕’에 자칭 ‘방어적 비관주의자’러블리코스메틱 마케팅본부 과장 남정기 역을 맡았다. ‘생보살’‘걸어 다니는 유니세프’‘파더 테레사’라 불리우는 그는 소심하고 착해 빠진 성격 탓에 싫은 소리 한 번 못하고 늘 당할 준비가 되어 있는 뼛속까지‘을(乙)’마인드의 소유자로, 매번 욱다정의 울화통을 터지게 하는 인물이다.
윤상현 / MGB엔터테인먼트
윤상현 / MGB엔터테인먼트
 
윤상현은 소심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하고 착한 남정기 캐릭터를 통해 ‘을(乙)’의 웃픈 현실을 대변할 각오다. 특히 욱하는 성격 탓에 일명 ‘욱다정’으로 불리는 상상초월‘멘탈 갑(甲)’옥다정 역을 맡은 이요원과 극강의 대비를 이루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욱씨남정기가‘공감 가는 고구마’라면 욱다정은 ‘통쾌한 사이다’로 호흡을 맞추며 극의 재미와 공감을 높일 예정. 소심끝판왕 남정기가‘세 번 참으면 바보고 착한 끝은 호구다’는 신조로‘욱’좀 할 줄 아는 옥다정을 만나‘갑질’에 시원한 한 방을 먹이는‘사이다 캐릭터’로 성장하는 모습을 현실감 짙은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윤상현은 그간 ‘갑동이’‘너의 목소리가 들려’‘시크릿가든’‘내조의 여왕’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여심(女心)을 설레게 하는 ‘로맨티스트’부터 웃음유발 코믹 연기, 광기어린 묵직한 연기까지 확실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매 작품마다 상대 배우와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케미신(神)’ 윤상현이 이번 ‘욱씨남정기’에서 이요원과 그려낼 특별한 갑을로맨스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윤상현 / MGB엔터테인먼트
윤상현 / MGB엔터테인먼트
 
윤상현은 “따뜻한 웃음이 녹아있는 공감 스토리에 끌려 작품을 선택했다.”며“ 소심하지만 따듯한 남자 남정기의 고군분투를 통해 시청자들이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셨으면 좋겠다. 벌써부터 첫 촬영이 기대된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욱씨남정기’는 ‘미안하다사랑한다’‘상두야학교가자’‘나쁜 남자’‘눈의 여왕’‘도전에 반하다’등 매 작품마다 세련된 영상미와 섬세하고 짜임새 있는 연출로 다수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이형민 PD가 연출을 맡았다. ‘갑질의 시대’를 살아가는 ‘을의 고군분투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 낼 ‘욱씨남정기’는 ‘마담앙트완’ 후속으로 오는 3월 방송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