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즈인더트랩’ 백수장, 리마인드 벽돌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tvN 월화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극본 김남희 연출 이윤정, 이하 치인트)에 출연한 백수장이 특별한 명절인사를 전했다.
 
백수장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백수장의 사진 한 장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에 백수장은 “tvN ‘치즈인더트랩’ 의 주인집 손자, 속옷 도둑, 벽돌XX 역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인사가 적힌 종이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백수장 / 매니지먼트 이상 공식 페이스북
백수장 / 매니지먼트 이상 공식 페이스북
 
특히, 사진 속에는 지난주 방송 분에서 백인호(서강준)가 백수장을 벽돌새끼로 부르며 쫓는 장면을 연상시키기라도 하듯, 한 손에 붉은 벽돌을 들고 있어 눈에 띈다. 순간 섬뜩했던 장면을, 반대로 토끼 눈을 하며 귀여운 표정이 담긴 미소를 지어 보여, 백수장의 반전 매력을 엿 볼 수가 있다.
 
박해진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연기를 보여준 신스틸러 백수장은, tvN ‘치즈인더트랩’를 통해 이슈몰이를 하였으며, 2016년 충무로가 가장 찜하고 있는 배우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