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본분올림픽’ 이엑스아이디(EXID)-트와이스(TWICE)-에이오에이(AOA), 남심(男心) 저격 ‘애교+섹시’ 매력 대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KBS의 2016년을 야심차게 열 첫 번째 신 예능프로그램 ‘본분올림픽’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KBS는 2일 KBS 2TV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본분올림픽’(최승희 PD)의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에는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솔지를 비롯해 트와이스(TWICE)의 정연-나연-다현, 에이오에이(AOA)의 지민, 오렌지캬라멜의 리지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아이돌들의 깜찍한 매력이 총망라 되어 시선을 자동 강탈한다.
 
이엑스아이디(EXID)의 솔지는 어리광 넘치는 애교를 선보이며 숨길 수 없는 애교본능을 자랑했고, 오렌지캬라멜의 리지는 머리를 살짝 넘기는 허세 넘치는 포즈로 “가만히 있어도 이쁜데”라며 능청매력을 뽐냈다. 또한 트와이스(TWICE)의 나연은 꽃받침 윙크를, 다현은 볼꼬집기 필살애교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에이오에이(AOA)-트와이스(TWICE) 나연 / KBS 2TV ‘본분올림픽’ 티저 화면캡처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에이오에이(AOA)-트와이스(TWICE) 나연 / KBS 2TV ‘본분올림픽’ 티저 화면캡처
 
한편, 트와이스(TWICE)의 나연, 허영지, 그리고 여자친구의 유주, 베스티(BESTie)의 혜연, 헬로비너스(HELLOVENUS)의 나라는 아슬아슬한 섹시포즈로 시선을 강탈하며 여자 아이돌들의 필살기 매력을 거침없이 선보였다. 예고의 마지막은 이엑스아이디(EXID)의 하니가 장식했다. 하니는 남심 저격용 사랑의 총알로 ‘본분 올림픽’의 로고를 띄우며 새롭게 오픈되는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과연, 다채로운 끼와 매력으로 무장한 대표 여자 아이돌들이 ‘본분올림픽’에서 무슨 일을 벌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트와이스(TWICE) 정연-다현-나인뮤지스 (9muses) 경리 / KBS 2TV ‘본분올림픽’ 티저 화면캡처
트와이스(TWICE) 정연-다현-나인뮤지스 (9muses) 경리 / KBS 2TV ‘본분올림픽’ 티저 화면캡처
 
 
이에 대해 ‘본분 올림픽’의 제작진은 “지난 29일 야외 녹화와 스튜디오 녹화가 모두 끝이 났다”고밝히며 ”상상을 초월한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이 탄생될 것이라고 자부한다. 티저 예고를 통해 깜찍하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여자 아이돌들이 ‘본분올림픽’을 통해 어떤 숨겨진 반전 모습을 펼쳐 보일지 기대해 달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모았다.
 
‘본분 올림픽’은 베일에 쌓인 미션을 수행하는 아이돌을 통해 화려한 이면의 진솔한 속내를 들여다보는 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으로 2월 10일 수요일 밤 8시 30분 KBS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