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국 노래자랑’ 코코소리(CoCoSoRi), 흥겨운 매력의 ‘다크써클’ 무대 선보여…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신인 듀엣 코코소리(CoCoSoRi)가 지난 30일 ‘전국 노래자랑 의왕시편’에 출연했다.
 
코코소리(CoCoSoRi)는 전국 노래자랑 악단의 신나는 반주에 맞춰 타이틀곡 다크서클 공연을 펼쳤다. 국민 MC 송해는 청운의 꿈을 품고 데뷔하는 너무 이쁜 그룹이라고 소개하는 등 공연 전후에 덕담을 아끼지 않았다.
 
코코소리(CoCoSoRi)는 송해 선생님과 태진아 선배님 등 존경하는 여러 선배님들과 한 무대에 서게 되어 영광이고 과분한 응원에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코코소리(CoCoSoRi) 앨범 자켓 / 몰레
코코소리(CoCoSoRi) 앨범 자켓 / 몰레
 
전국노래자랑은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기 장수프로그램 이다.
 
이번 전국노래자랑 의왕시편은 사회자 송해의 진행과 함께 태진아, 화춘화, 배일호, 최석준, 코코소리(CoCoSoRi) 등 인기가수와 시민들의 참여 속에 지난 30일 계원예술대 우경예술관에서 녹화방송이 진행됐다.
 
한편 코코소리(CoCoSoRi)가 출연하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 의왕시편은 오는 2월 28일 낮 12시에 방송된다.
코코소리(CoCoSoRi) 앨범 자켓 / 몰레
코코소리(CoCoSoRi) 앨범 자켓 / 몰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