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질풍기획’ 백성현, 브리프 케이스로 신입사원 ‘오피스 룩’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백성현이 드라마에서 어리바리한 신입사원으로 변신했다는 소식이다.
 
네이버 tvcast 웹 드라마 ‘질풍기획’ 첫 방송에서 백성현은 투철한 도덕 정신과 가슴에 뜨거운 열정으로 무장한 신입사원 김병철 역을 열연했다. 패기는 넘치나 다소 바보스러운 행동으로 많은 직장인의 고단함을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또한 깔끔하면서도 계절감에 맞춘 포멀웨어를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질풍기획’ 백성현 / 네이버 TV캐스트 ‘질풍기획’ 화면캡처
‘질풍기획’ 백성현 / 네이버 TV캐스트 ‘질풍기획’ 화면캡처
 
이 날 백성현의 오피스 룩에 정점을 찍어준 로디나트(Lodinatt)의 ‘컨버터블 브리프 케이스’는 최고급 폴리아미드 원단으로 제작하여 가볍고 튼튼하며 빗물과 습기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이 더해져 20, 30대 직장인들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한편, tvcast ‘질풍기획’은 동명 웹툰을 바탕으로 제작한 웹 드라마로, 똘끼 충만한 광고쟁이들이 살아 숨쉬고 야근 요정이 손짓하는 질풍기획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으며 매주 월, 수, 금 오전 8시에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