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 ‘설렘+공감’ 이끌어내는 보석같은 어록… ‘여심(女心) 저격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연출 권성창|극본 허성희)의 권율이 매회 등장만으로 화제를 일으키며 시청자들 사이 ‘권율 앓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권율의 보석 같은 어록들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회 시청자들을 설레게도, 또 공감하게도 만드는 권율의 어록은 ‘한번 더 해피엔딩’의 본방사수를 부르는 힘이자, 첫방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는 시청률 견인차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다.
 
- "지금부터 나만 봐요, 딴 데 보지 말고"
권율이 첫 등장했던 ‘한번 더 해피엔딩’ 2화에서, 권율은 '비주얼 쇼크'라는 말이 제대로 어울리는 화려한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미 꽃다발과 함께 등장한 권율은 훈훈한 비주얼을 극대화시키며 극 중 미모(장나라 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마저 '금사빠'로 만들었다. 
 
여기에 더한 젠틀함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더욱 더 그의 매력에 빠져들게 했으니, 응급실에 실려온 미모의 양 볼을 감싼 채 "지금부터 나만 봐요, 딴 데 보지 말고"라 말하는 권율의 '백마 탄 왕자님' 같은 어록은 본격적인 '권율 앓이'의 시작이었다.
 
- "거기 등록하면, 당신이랑 썸탈 수가 없잖아"
등장 첫 화만에 여주인공으로부터 "당신에게 빠진 것 같다"는 고백을 받으며 명실상부 '금사빠 유발자'임을 입증한 권율이 3화에서는 박력 넘치는 고백을 되돌려주며 '권율 앓이' 굳히기에 들어갔다. 권율은 수혁(정경호 분)으로부터 '셋썸'이 아님을 두번, 세번 확인 받은 후에야 미모를 찾아가 손을 내밀었다.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장나라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화면캡처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장나라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화면캡처
 
권율은 "(용감한 웨딩에)왜 가입하지 않느냐"고 따져 묻는 미모에게 "거기 등록하면, 당신이랑 썸탈 수가 없잖아"라며 박력 넘치는 고백으로 또 하나의 어록을 생성, '심장 폭격' 매력으로 '어남율(어차피 남친은 권율)'을 응원하는 물결이 거세지도록 만들었다.
 
- "남들도 어려워. 단지 용기낼 뿐이야"
로맨틱한 훈남 의사에서 '박력남'의 반전 매력까지, '다 가진 남자' 권율은 생각까지 올곧은 '뇌섹남'이었다. 절친인 수혁이 "남들은 쉽게 만나는데, 난 참 그게 어렵다"고 푸념하는 말에 "왜 쉽다고 생각해? 남들도 어려워. 단지 용기낼 뿐이야"라 대답하는 권율의 진심 어린 조언은 사랑에 대한 올곧은 신념뿐만 아니라 친구를 위하는 그의 우정까지 느낄 수 있는 부분으로, 많은 남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성별을 초월해 '권율 앓이'의 영역을 넓혀 간 어록이었다.
 
이처럼 권율은 매회 더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명대사' 어록을 탄생시키며, 첫방 이후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는 ‘한번 더 해피엔딩’의 시청률을 이끄는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때로는 설렘을, 때로는 공감을 선사하며 매회 더욱 더 많은 이들의 '권율 앓이'를 유발하고 있는 권율이 앞으로 또 어떤 어록으로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들지, 관심과 기대가 모이고 있는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은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