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나경, 솔직 고백 “과거 남자친구로 부터 애로배우 취급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배우 하나경이 노출 연기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하나경은 연예/패션 매거진 ‘GanGee’(간지) 2월호에서 절제된 섹시미로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하나경은 ‘GanGee’(간지)와의 인터뷰에서 “그간 노출 연기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냐?”는 질문에 “노출보다 캐릭터를 먼저 생각 했다. 내게 주어진 역할을 사랑하자. 어떻게든 내 몸에 입혀서 표현해 내자는 생각이 먼저 였다”고 전했다.
 
 

하나경 / 간지
하나경 / 간지

이어 “노출연기로 인해 힘들었던 때는 없었냐?”는 물음에 “과거에 만났던 남자친구로부터 애로배우 아니냐는 말까지 들었다면서 마음이 너무 아팠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그런 이야기를 들으니 상처가 더 크더라”고 털어놨다.
 
하나경은 “최근에도 노출 관련 작품이 들어왔지만 일단 고사했다”며 “노출이라 해서배제 했다기 보다 이제는 내가 원하는 캐릭터를 통해 변신을 하고 싶은 생각이 있다”고 소신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하나경은 “액션 연기를 해 보고 싶다. 어릴 때 부터 중국 액션 영화를 많이 봤다. 특히 같은 여배우로서 장쯔이를 좋아한다”며 “극 중에서 와이어 타고 날아 다니는 모습이 멋지더라. 나 또한 무용을 오래 했기 때문에 유연하다. 다리가 귀까지 찢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나경 / 간지
하나경 / 간지

배우 하나경은 2005년 MBC 드라마 ‘추리다큐 별순검’으로 데뷔, 뚜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009년에는 월드미스유니버시티에 참가해 우정상을 수상, 존재감을 과시 했으며 영화 ‘전망 좋은 집’,‘레쓰링’ ,‘터치 바이 터치’ 등 을 통해 과감한 노출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또 하나경은 연예/패션 매거진 ‘GanGee’(간지) 2월호에서 절제된 섹시미로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하나경은 마치 붉은 여우를 연상케 하는 메이크업과 강렬한 레드의상을 착용, 보일 듯 말 듯 절제된 노출과 과감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나경 / 간지
하나경 / 간지

하나경은 ‘GanGee’(간지)와의 인터뷰에서 “평소 레드를 좋아한다”며 “정열적이면서 깊은 사랑이 느껴지는 색상”이라며 “절제된 섹시는 너무 하고 싶은 콘셉트 였다. 확 드러내고 보여주는 것 보다 보여줄 듯 말 듯 그런게 진짜 매력 아니겠냐”고 밝혔다.
 
이어 하나경은 “궁금증을 유발하는 눈빛과 포즈. 이정도면 잘한 거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데뷔 11년차 배우 하나경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매혹적인 화보는 ‘GanGee’(간지)2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하나경 / 간지
하나경 / 간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