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상달빛, 29일 ‘RE:TAG’ 커버 프로젝트 두번째 신곡 ‘두 사람’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29일 정오, 옥상달빛이 새로운 싱글 ‘두 사람’을 발매했다. 옥상달빛은 음원 공개 후 V앱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사전에 모집한 질문들에 대한 답을 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두 사람’의 원곡은 윤영준이 작사·작곡·편곡한 곡으로, 10년 전 성시경의 정규 4집 ‘다시 꿈꾸고 싶다’에 실린 곡이다. ‘두 사람’은 곡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가사로 인해 결혼식 축가로도 많이 불리는 등, 꾸준히 많은 이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이번 발매는 옥상달빛의 커버 프로젝트 ‘RE:TAG’의 두 번째 기획이다. ‘RE:TAG’는 옥상달빛 본인들이 평소 아끼고 즐겨 부르던 곡들에 옥상달빛 특유의 색깔을 더해 두 달에 한 번씩 꾸준히 커버 음원을 발매하는 프로젝트이다. 
옥상달빛 앨범 자켓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옥상달빛 앨범 자켓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RE:TAG’의 첫 시작으로 발매된 ‘달리기’(원곡: 윤상)와 이번 ‘두 사람’에 이어, 이후로도 두 달에 한번씩 리메이크 프로젝트 음원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갈 것을 예고하였다. 한편, 옥상달빛은 ‘두 사람‘ 음원 발매 기념으로, 오는 5일 저녁 9시, 약 1시간 동안 오직 5쌍의 커플을 위한 ‘2X5 프라이빗 미니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은 각 커플의 사연소개와 듣고 싶었던 옥상달빛의 노래를 불러주는 등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티켓은 공동 경매 방식의 팬덤커머스 올윈에서 29일 오후 2시부터 2월 2일 오전 11시까지 판매된다.
 
한편, 각종 음원 스페셜 페이지와 옥상달빛의 공식 SNS계정, Youtube등을 통해 옥상달빛의 아티스트 필름이 공개되었다. 해당 영상에는 멤버 김윤주와 박세진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옥상달빛의 대표곡으로는 ‘수고했어, 오늘도’, ‘없는게 메리트’, ‘하드코어 인생아’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