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툰드라쇼2’ 신주환, 개성 넘치는 연기력 선보여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배우 신주환이 ‘웹툰히어로 툰드라쇼 시즌2’에서 응팔 패러디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every1 ‘웹툰히어로 툰드라쇼 시즌2’ 1회 속 ‘조선왕조실톡’에서 신주환이 주환 역으로 등장해 덕정의 남편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주환은 초경 제도가 실시되던 조선시대에 친구인 몽룡, 욱과 함께 초경 전에 집에 들어가려다 배탈이 나서 시간을 지나쳐버리고 순관에게 들켜버려 도망치다가 덕정과 처음 만나게 된다.
 
이후 덕정에게 첫 눈에 반한 주환은 욱과 덕정의 혼례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으며 둘 사이에 고비가 찾아왔지만 결국 욱의 포기로 인해 덕정과 혼례를 치룬다.

‘툰드라쇼2’ 신주환 / MBC 애브리원 ‘툰드라쇼2’
‘툰드라쇼2’ 신주환 / MBC 애브리원 ‘툰드라쇼2’
 
신주환은 극 중 ‘응답하라 1988’의 조선판으로 펼쳐친 이야기 속에서 덕정의 남편으로 밝혀지며 새로운 ‘어남신(어차피 남편은 신주환)’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첫 눈에 사랑에 빠져 설레임을 느끼고 사랑에 괴로워하는 모습들까지 자유자재로 그려내며 원작 속 주인공이 생각나지 않는 신주환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재탄생시키며 감탄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신주환은 영화 ‘패션왕’, 드라마 ‘프로듀사’, ‘치즈인더트랩’에 연이어 출연했고 단편영화 ‘섹스킹’과 웹드라마 ‘프린스의 왕자’ 연출까지 담당하며 연기 및 연출 모두에 재능을 드러내 차근차근 커리어를 쌓으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신주환은 이번 ‘조선왕조실톡2’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뛰어난 연기 내공을 제대로 드러내 많은 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