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를 돌아봐’, 박명수, 이경규에게 “방송 좀 배울래요?”…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오는 29일 KBS2 ‘나를 돌아봐’에서는 스타로 신분상승한 박명수와 매니저 이경규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박명수는 이경규를 만나자마자 ‘이실장’이라고 불러 이경규에게 굴욕을 안겼다. 또한, “약과 좀 사와요”라며 갑자기 심부름을 시키고 “내 헤드폰 어디 갔어?”, “빨리 빨리 움직여요”라고 호통 치는 등 이경규를 제대로 부려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박명수가 라디오 생방송 직전 “방송 좀 배울래요?”라며 이경규를 다짜고짜 라디오 패널로 투입시킨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나를 돌아봐’ 박명수-이경규 / KBS 2TV ‘나를 돌아봐’
‘나를 돌아봐’ 박명수-이경규 / KBS 2TV ‘나를 돌아봐’
 
또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2 ‘나를 돌아봐’에서는 세대 간의 소통을 위해 20대에서 90대까지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을 한 자리에 모은 송해와 조우종의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이날 KBS ‘가족오락관’, SBS ‘X맨’ 등 각 세대별 추억의 예능을 이야기 하던 출연자들은 추억의 게임 ‘당연하지’를 통해 세대 간 대결을 펼쳤다. 

‘나를 돌아봐’ 김종민-트와이스 나연 / KBS 2TV ‘나를 돌아봐’
‘나를 돌아봐’ 김종민-트와이스 나연 / KBS 2TV ‘나를 돌아봐’
 
이들은 게임이 시작되자 “너 바보지?”, “한 대 맞을래?” 등 돌직구 질문을 주고받았다. 특히, 트와이스 나연과 본격 대결에 나선 김종민은 “연상 좋아하지?”, “나랑 사귈래?”라고 사심이 담긴 질문을 던져 눈길을 끌었다. 과연 나연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 된다.
 
KBS2 자아성찰 리얼리티 ‘나를 돌아봐’는 내가 했던 행동을 똑같이 겪어보며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취지의 프로그램.

KBS2 ‘나를 돌아봐’는 1월 29일 금요일 밤 9시 30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