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원중, 리복 아즈텍 하나로 시선 압도하는 ‘빈티지 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리복 클래식이 블링 매거진 2월호를 통해 국내 톱모델 김원중과 함께한 아즈텍 화보를 공개했다.
 
모델 김원중은 리복 클래식 라인의 헤리티지 러닝화 아즈텍과 만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그만의 스타일을 제시했다. 김원중은 187센티의 큰 키와 매력적인 마스크 너머의 잔잔한 카리스마로 그만의 분위기를 풍기며 리복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김원중은 댄디한 슈트부터 가죽 베스트를 걸친 웨스턴룩, 산뜻한 컬러의 세미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에 아즈텍을 자연스럽게 매치시켜 빈티지하면서도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시크한 소녀감성을 풍기는 모델 김용과의 촬영에서도 실제 커플 같은 다정한 케미를 뽐내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김원중 / 블링
김원중 / 블링
 
한편 김원중은 모델왕이라 불리울 만큼 국내 패션계에서 뛰어난 프로페셔널리즘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오피셜 온라인 숍 87mm의 디자이너로도 활동중인 김원중은 톱모델답게 평상시에도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로 핫한 트렌드를 만들며 젊은이들의 스타일 리더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리복과의 만남으로 김원중은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며 또 한번 대중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김원중이 화보에서 착장한 리복의 헤리티지 아이템 아즈텍은 1979년 첫발매시 리복 러닝화의 정점을 대표했던 러닝화로 전문 운동인들만 경험할 수 있었던 리복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가 대중에게 처음 소개된 상징적인 제품이다. 올 해 새로이 출시되는 아즈텍은 기존의 클래식한 스타일에서 2016년의 현대적 감각을 입고 세련된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가 더해졌다. 아이코닉하고 빈티지한 룩킹을 연출할 수 있어 일상생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화보 속 김원중이 착장한 리복 아즈텍은 전국 리복 매장과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원중 / 블링
김원중 / 블링
김원중 / 블링
김원중 / 블링
김원중 / 블링
김원중 / 블링
김원중 / 블링
김원중 / 블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