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쿵푸팬더3’ 잭블랙, ‘무한도전’ 촬영 모습 공개 ‘벌써 웃음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쿵푸팬더3’ 잭블랙의 MBC ‘무한도전’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MBC ‘무한도전’에서는 ‘쿵푸팬더3’ 홍보를 위해 특별히 내한한 잭블랙을 위해 ‘예능학교-스쿨오브樂’을 준비했다. 한국 예능에 첫 출연인 잭블랙을 위해, 예능 대표 아이템들을 단계별로 총 정리, 빠른 시간 내에 적응할 수 있는 한국 예능 단기 속성 수업시간을 가진 것. 
 
‘쿵푸팬더3’ 잭블랙은 출연 전 “두렵지만 생존 했으면 좋겠다”며 위트있는 소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걱정과는 달리 촬영 내내 익살스런 표정과 몸개그, 현장을 압도하는 댄스와 노래 실력으로 출중한 예능감을 선보여 멤버들의 격렬한 찬사를 받았다. 
  
‘쿵푸팬더3’ 잭블랙 / MBC
‘쿵푸팬더3’ 잭블랙 / MBC
 
뿐만 아니라, 파란 트레이닝복과 쫄쫄이 반스타킹을 신은 잭블랙의 모습은 기존 멤버와 같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였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할리우드 최고 코미디 배우이자 ‘쿵푸팬더3’로 활약한 잭블랙의 한국 예능 적응기 ‘예능학교-스쿨오브樂’은 오는 30일(토) 오후 6시 25분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